모든 것은 때가 있다/김수환 추기경님의글 중

in #kr6 years ago

모든 것은 때가 있다~

아끼지 마라
좋은 음식을 다음에 먹겠다고 냉동실에 고이 모셔두지 마라
어차피 냉동식품 되면
신선함도 사라지고 맛도 변한다.
맛있는 것부터 먹어라.

좋은 것부터 사용하라
비싸고 귀한 거라고
아껴뒀다 나중에 쓰겠다고 애지중지하지 마라
유행도 지나고 취향도 바뀌고 몇 번 쓰지도 못하고 버리게 되는
고물이 된다.

특별한 날을 기다리지 마라.
그런 날은 고작 1년에 몇 번이다.
하루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라.
모든 것은 내 맘에 달려있다.
오늘이 가장 소중한 날이다.

때가 되면 어떻게 하겠다는 생각을 버려라
시름시름 아프면 나만 서럽다.
계획만 짜다 시간 다 간다.
실행할 수 있으면 맘먹었을 때 바로 실행하라

언제나 기회가 있고
기다려 줄 것 같지만
모든 것은 때가 있다.

그때를 놓치지 마라
너무 멀리 보다가
모든 것을 잃을 수가 있다.

김수환 추기경 님의 글 담아보았습니다.>

지금의 저에게 참 필요한말인것 같아요
모든것은 때가 있다
항상 머리에 되새기면서 하루하루를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보낼려노력하지만
그저 오늘 별일없이 이렇게 하루를 마감할수있는 오늘이 행복한거라고 생각하면서
마무리하네요~

임시저장에 글이 하루를 이틀을 지나버린것들이 있는데 올려지지가 않네요
다시 읽어보니 연애편지를 쓰고 그다음날 아침에 읽어보면 유치해서
보낼수없는것처럼

오늘 스팀잇을 해보라고 후배에게 권했어요
아무래도 젊고 머리도 빠르고
글도 잘쓰고
이쁘고
ㅎㅎㅎ
왠지 그후배가 하면 인기짱일것같아서

어떨지는모르겠지만
후배는 코인에 투자를 많이 해두었던데
저보다 훨씬 많이 가상화폐에 대해서 알고 있었고

그래서 오늘 이글을 후배에게 보내주었어요
모든것은때가 있다고...

어쩜 오늘이 특별한 날일지 모른다고...

스팀잇을 해서 제~발 나에게 좀더 빠르게 갈수있게 좀 배워서 갈쳐달라고...
ㅎㅎㅎ
우린후밴 스팀잇에 올까요?
아마 스팀에 관심을 가지게 될것 같긴하네요~
모든것은 때가 있고 인연이 되야되는것이니까
오늘도 굿밤이예요

요즘 여러가지 일로 몇칠 들쑥 날쑥이네요~
제가 자주 들러보던 스티미언님들 글도 궁금한데
오늘 다 둘러볼수 있을지....

Sort:  

굿밤되시고... 가상화폐가 관심이 있는 후배라면 당연히 스팀잇에 올거 같습니다. 스팀잇의 생태계의 기반이 스팀이니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모든 것에는 때가 있다"
그렇죠~~?
내게도 때가 오리라 믿으며 열심히 스티밋해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