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yonah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신 분이시군요, 응원합니다!!

에티오피아에 사는 아이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어요. :D

응원 감사해요!! ㅎㅎ레스토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와우 멋져요👍

ㅎㅎ감사합니다 :)

요나님 왕멋쟁이 ㅠㅠ........

에이 아니에요 ㅎㅎ.... 신난다 님이야말로 멋쟁이죠!! //'ㅅ'//

따뜻하신 요나님 :)

꾸준히 선행 베푸시길 바랍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Great job. You can translate with https://translate.google.com So others can read & follow you ^^

✈ 역시 요나님! 너무 멋있어요 ㅎㅎ

ㅎㅎ 칭찬 고마워요 스노우님!! 언제나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당 :)

이렇게 좋은 일을 하시는 분이 계셔서
세상이 아름답게 꾸며집니다.
에디오피아는 6.25때도 참전을 해서 우리나라를 도왔지요.
춘천에는 에디오피아의 집이라는 명소도 있어요
커피 맛도 아주 괜찮은 곳이랍니다.

행복한 주말 지내세요.

에티오피아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춘천에 가게 된다면 에티오피아의 집도 들러 봐야겠어요 :) 즐거운 일요일 오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비오는 밤 편히 쉬시고
맑은 마음으로 한 주간 시작하세요.

아이가 좋은 후원자를 만난 거 같군요. :)

ㅎㅎ감사합니다 :) 정말로 좋은 후원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와.. 좋은 일 하시네요! 전 그동안 왜 그렇게 인색하게 살았는지...ㅠ

아니에요 ㅎㅎ 저도 이제 시작일 뿐인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458.52
ETH 3673.5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