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산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

매일 글쓰기 습관 작심삼일 의 심정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1월 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4월이 지나갔네요 ㅠㅠ

나이가 들수록 점점 빨라지는게 느껴지네요..

요새 페이 코인 출첵 밀크 출석체크 야놀자 룰렛 돌리기를 하고 있는데..

페이 하고 밀크 한달 완료를 했습니다 ^^

항상 밤 12시 넘어가면 미리 하고 잠을 자서 소소하지만 쌓이다 보니 페이코인 이벤트때 요긴하게 쓰고 있고 ㅎㅎ

밀크도 가격이 올라줘서 계속 모았더니 10만원 넘게 모았더라구요..

그나저나 오늘 코인리스트 옵션 2 ,3 했는데 역시나 광탈;; 진짜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ㅋㅋㅋ 돈벌기가 이리 힘들구나

다시 느꼈습니다.

image.png

image.png

레퍼럴이 될지 모르지만 일단 남겨봅니다 ^^

모두들 꾸준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코인 앱을 추천하셨습니다! 앱 가입 시 리워드코드만 입력하시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1PCI 혜택을 드립니다! 친구와 함께 페이코인의 즐거운 혜택을 받아가세요!

리워드코드: YQSHWLW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고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PCI 일만원권, 그리고 달콤 기프티콘 득템하자♥
https://web.payprotocol.io/install/share

Sort:  

안녕하세요 yongsung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

돈벌기 어렵습니다 .
전 다포기하고 스팀만 합니다.

ㅎㅎㅎ 코리가 진짜 어렵고 밀크나 페이 같은거는 1분만 투자하면 되니 꾸준히만 하면 좋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