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미안 여러분! yoo!ha!입니다!! Hello Steemians! This is YOOHA!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7-06-17-12-55-44.jpeg

안녕하세요 스티미안 여러분! yoo!ha!입니다!! Hello Steemians! This is YOOHA!

다들 각자 자기소개를 하길래 저도 한번 써봅니다.. 히히
I would like to introduce myself to all Steemians :)

우선 저는 미국에서 유학 중이지만 지금은 조금 길게 휴학 중입니다.
지금은 1년째 휴학중이지만 아주 재밌게 하고 싶은거 하면서 아주 잘 살고 있습니다!
(7년 동안 미국에서 계속 살아서 한국이 조금 그리웠던 것 같아요,, ㅠㅠ)
남의 나라에서 살면서 조금 우울했었던 것도 있고 아무래도 부모님과 오랜만에 같이 살고 싶어서 휴학을 결정했던 것 같습니다 하하 :D
First of all, I am studying in the US, but now I'm taking a gap year from my college :) Maybe I missed living in Korea with my family.

우선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말씀드리자면
여러분 모두가 알고 알수밖에 없는!! @ludorum님의 추천으로 시작으로 하게 되었는데요 :)
So @ludorum recommended me to start Steemit, and it's pretty interesting.

이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전 지금 일을 하고 있어서
시간을 쪼개서 최대한 여러분들을 자주 뵙고 싶습니다.. 히히
I'm currently working, but I would like to see you guys as often as possible.

우선 제 전공은 범죄심리학과였지만...
미국에서는 시민권 없이 그쪽 분야에서 성공하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진로를 바꿔 국제 외교와 경제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원래 범죄학에 엄청 관심이 많았어요...
아직도 전공 바꾼 게 너무 아쉽지만, 외교와 경제를 공부하면서
훗날 범죄 관련돼서 일을 한 번이라도 해봤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꼭!!)
My major was Criminology, but it is hard to study without a citizenship.
So I decided to change my major to International Politics and Economy.
Sometimes, I regret about changing my major, but I wish I can work something related to crime in the future.

제가 미국에서 살았다고 해서 절대 양식만 먹지 않습니다...
전 한식을 너무너무 좋아.. 아니 사랑해요...
(제 주위분들은 저를 보고 모든 음식에
'Ranch'소스를 뿌려 먹을 것 같다고 하지만 아니에요....
파스타도 진짜 가끔 먹습니당...)
Because I lived in the US for a long time, people think I don't eat Korean food.. BUT I just love Korean food so much and I actually don't like burgers and pizza... (I know you will think I'm weird..)

그리고!
별로 안 좋아하는 음식이 몇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떡볶이' 입니다...
그렇죠. 떡볶이를 싫어합니다. (네. 떡볶이 안 좋아하는 여자 여기 있습니다..핸즈업! )
그리고 햄버거와 피자는 정말 먹어야 할 때가 아니면 안먹습니다..
왜냐고요?
칼로리를 부르는 음식 아닙니까???????????
저는 이런음식을 먹을때마다 제가 가래떡볶이피자화가되버리는 것 같습니다
(역시 매끼는 건강한 한끼를 알차게 먹어야 올바르다고 생각합니다!)
특이한 식성이죠 하하 굉장히 제 자신이 이상한 것 같습니다 ㅋㅋ
(그렇지만 까다롭지않아요 ㅠ_ㅠ 같이해요! 같이먹어요!)
그리고 하나더 고백하자면
사실 매운 것도 잘 못 먹고
저는 그냥 그 빨간 양념과 빵,피자,떡볶이등등이 싫은 거 같아요.. ㅋㅋ
There are a few foods that I do not like very much. It is "Tteokbokki"..
And I prefer healthy food because I feel like I'm getting fat if I eat burgers or something like that...

nordwood-themes-162928.jpg

그러므로 제 취미는 요리입니다!
미국에서 한식을 어떻게 자주 먹겠어요. 제가 해먹습니다! (뿌듯)
정말 (와..) 안 해본 요리가 없는데요!
예를 들면 간단한 요리인 김치찌개부터 소꼬리 곰탕까지 다~ 해봤어요!
친구들이 항상 '유주부'라고 부르기도 했어요 ㅋㅋㅋ
오이소박이하고 김치도 학교 다니면서 담가본 경험도 있고! ㅋㅋㅋ
네 저는 이상한 유학생입니다... 모든 레시피를 알려준 네이버 블로그 감사해여.... <3
그래서!!! 가끔은 요리 관련해서 포스팅도 할 예정이예요! 응원해주세요!
And my hobby is cooking and I plan to post recipes!!
Please support me :)

최근에 프로그래밍이나 그쪽 분야에 관심이 많이 생겼습니다!
스티미안분들 중에서 프로그래머분들이 매우 많다고 들었는데
많이 배울 기회가 되길 바래요~
그리고 유학을 오래 해본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께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I'm pretty interested in programming these days and I realized that there are a lot of programmers in Steemit.
I hope to have opportunities to learn here.
Also, based on my experiences in the US, I would like to help you as much as possible!

궁금한 점은 밑에 댓글로 맘껏 물어봐주세요!! (해치지 않습니다~)
양심있고 우리 모두 좋은 스팀잇 문화를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우리 자주자주 만나요! 히히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feel free to comment below!

Thank you so much! :)

이상 유!하! 였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 @yooha!

Welcome!

Thankyouu :)

와 요리? 알고있던것보다 엄청 다양한걸 했네요
맨날 닭도리탕만 하는줄 알았는데..!!

ㅎㅎ 저 생각보다 대단한사람이에요 ㅋㅋ

오.... 멋있어..

반가워요 ㅎㅎㅎ 스티미안분들은 다 너무 친절하신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유! 하! 님 환영합니다. 스팀잇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유!하!

저도 부끄럽지만 막무가네요리 포스팅 합니다.

반갑습니다.

멋진활동 보여주세요

앗 정말요?? 자주 놀러갈게요 ㅎㅎㅎ

Welcome to Steem @yooha I have sent you a tip

Thanks :)

A big warm Steemit welcome goes out to you Yooha! :-D

Upvoted and High Paw.
IMG_1439.JPG

haha thankyou so much!! :)

You're welcome!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었음 좋겠어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