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일상 / 사전선거/ 쥬라기월드/ 양꼬치엔칭따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oha2 유하입니다!
주말일상을 화요일에 당당하게 쓰기 ㅋㅋㅋ
다들 지난 주말 잘 보내셨나요?! ㅋㅋㅋ

저는 내일 선거날을 휴일처럼 즐기고 싶은 마음에
미리 선거를 하기로 하고 주말에 사전투표를 했어요!

주말1.JPG

남자친구랑 집 근처 동사무소에 가니 사전선거를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사전선거가 생겼을 때부터 줄곧 사전선거만 해오다 보니
선거날이 자연스레 휴일처럼 여겨져요.

선거날에 투표를 하면 투표지를 찾아 가는 거와 긴 줄이 늘 힘들었거든요
이번 투표는 투표용지만 6장이라 더 오래 걸릴 것으로 보여요!

주말2.JPG

선거 인증샷은 언제부턴가 필수 ㅋㅋㅋㅋ
사전선거를 못하신 분들은 내일 꼭꼭! 선거를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사전선거를 마치고 오랜만에 둘이 영화를 보러갔어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20180612_163202.jpg
(사진 출처는 네이버 영화 입니다)

저희는 토요일 3시40분영화를 봤는데요.
영화 평점 보다는 아이들이 많아서 시끄럽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걱정을 한가득 안고 았는데 생각보다는 조용하게 본 것 같아요

물론 12세이하 어린이들이 없었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냥 중간에 "엄마!!! 이거 왜 안끝나!! " 요런말만 들었네요
쥬라기 월드 1을 재미나게 보셨다면 이번도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
쥬라기 월드 3를 예고하는 뉘앙으로 끝을 내지만 넘 재밌게 봤어요

주말4.JPG

영화를 본 후 가족모임을 하러 양꼬치집으로~
양꼬치를 딱 한번 먹어봤기에 사실 맛없을까봐 걱정하고 갔는데..
역시 고기는 그냥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웨딩촬영 끝났다고 신나게 구워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양꼬치엔 칭따오라고 언니랑 함께 외치면서 시켰지만..
생각보다 별로라 둘다 카스로 또시킴 ㅋㅋㅋㅋㅋ)

부천에서 나름 괜찮은 양고기 집이라고 소문난 꼬미양
일반 테이블석부터 룸도 테이블룸과, 좌식 룸으로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3살 조카가 있어서 좌식 룸으로 선택했는데
테이블 룸도 유리로 다 막혀있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으로 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고기드신 분들은 4천원을 추가할 경우 양고기탕을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하게 밥까지 뚝딱 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 거의 먹고 놀았네요
2주 연속으로 평일 중간에 휴일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선거 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저는 내일 야구장 다녀올게요!
(흐흐 자랑중 ㅋㅋㅋㅋ)

그럼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yooha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쥬라기 월드는 새벽에 보라는 평이 많던데 처음 보는 낮 시간대의 호평이네요. ㅋㅋ

양고기탕은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어른들 말씀으로는 보신탕(?) 그런 맛이 난다고 하시더라구요~
쥬라기월드... 낮시간에 워낙 말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아마 걱정을 엄청 하고 가서 그랬나봐요 ㅎㅎ

저는 투표도 못했는데 진정한 애국자 이시군요.. ^^

아니에요~~ 왠지 욕하려면(?) 투표는 하고 욕해야 할거 같아섴ㅋㅋㅋ
투표는 적극적으로 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헤헤 유하님은 중3동이시군요! 저는 중2동인데! :)
결혼하셔도 중3동에 사시는걸까요?

꺄 옆동네 주민 기린님~~~
중동에서 크게 안벗어나고 싶은 작은 소망이에요 ㅠㅠ
슬슬 집 보러다니고 있는데~ 넘나비싼 중동 흑흑 ㅠㅠㅠ

Congratulations @yooha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ooha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ooha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