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브라우저와 BAT 토큰(15개 무료 제공)

in #kr6 years ago (edited)



illustration by @carrotcake


아이한테 유튜브를 보여주는데
보여주다 보면 영상 앞에 광고가 나오고
영상 중간 중간에도 광고가 나와 불편하더라.

맞아. 그거 진짜 불편해.

몇 가지 방법이 있긴 해.

유튜브 레드를 신청하거나 (돈으로 해결)
광고 차단 애드온 설치 (크롬 내에서 해결)

그도 아니면 브레이브 브라우저 사용

뭐가 제일 좋아?

돈으로 해결? ㅎㅎ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설치했어.

브레이브라는 건 처음 들어보는데?

BAT 토큰과 관련된 브라우저라는 것만 알았지
자세한 내용은 아는 게 없었어.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검색해 설치했는데
깔끔하더라. 속도도 빠르고.
잘 만든 것 같아.

그리고 정말
유튜브를 보는데 광고가 나오지 않아.

음. 괜찮네.
그런데 광고가 차단되면
인터넷 언론사들은 뭘로 먹고 살아?
난 그런 데를 위해 일부러
광고를 보기도 하는데.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사람이
나는 한달에 얼마 정도 내겠다고
할 수 있어.

나는 내가 즐겨 보는 사이트들을 위해
한달에 4달러 정도(15 BAT)는 낼 수 있어.

이런 식으로 정해 두는 거야.

그러면 나중에 방문한
사이트 뷰 수랑 체류시간이 나오고,
비중을 계산해
사이트 운영자에게 BAT 토큰이 지급돼.

사이트 운영자한테 지급 돼?

응. 그런데 퍼블리셔(Publisher)로 등록해야 돼.
자신이 운영하는 사이트가 있거나
유튜브 채널이 있으면 가능해.

블로그는?

아마 설치형 블로그는 가능할 걸?
내가 확인을 위해 여기 저기 들어가 보니까
등록한 곳들이 많지는 않아.

브레이브 브라우저에서
리스트가 제공되는 것도 아니고.

20180609.png

위 사진에서 왼쪽에 초록색 V가 있는 사이트가
브레이브 퍼블리셔로 등록한 곳들인 거 같아.

코인마켓캡, 가디언.
가디언은 내가 뉴스에서 찾았거든.

여기저기 접속하다 보면
퍼블리셔로 등록한 데들이 우연히 발견될지도.

말하다 보니, 너무 길어졌네.

15개 토큰 무료로 주는 건?

ㅇㅇ 그건 중요한 거니까 알려줘야지.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페이먼트Payments에 들어가서
위에 '켜기'로 드래그해.

20180609_01.png

그러면 아래 창이 생기면서
Claim my free tokens를 누른 다음
인간이라는 걸 입증만 하면

20180609_02.png

15개 토큰이 들어올 거야.

오. BAT 토큰 15개?

ㅇㅇ
그런데 팔지는 못하니까 기대는 하지마. (아마도?)
그냥 퍼블리셔들한테 줘야지.

나도 퍼블리셔 해볼까?

신청해 봐. 설치형 블로그 해봤으면
애드센스 다는 것처럼 하면 될 듯.

스팀잇은 안되고.

Sort: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또놀러올께요

엥~ 이런것도 있네요

이런 것도 있습니다. ㅎㅎ 잘 만든 것 같아요.

위에 두분이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셨네요 정확히 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맞팔 신청하고 갈께요!

가즈아틱한 글인데 가즈아는 아니군요. 팔지는 못한다면 서로 교환하거나 가계정으로 주는 행위가 많을거 같습니다.

가즈아 ㅋㅋㅋ 가즈아 태그에 올려야겠어요. 아 그리고 아마 교환/전송은 안될 거예요.

새로운 브라우저가 있군요ㅎㅎ첨봤습니다~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처음알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