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공부하는 암호화폐_4]비트코인 업계의 큰손, 우지한!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하면서도 암호화폐가 뭔지 잘 모르는 스스로를 위해

최소한의 궁금증은 해결하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한 의견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비트코인 업계의 큰손, 우지한!


FACT

  1. 중국 베이징대학에서 경제학과 심리학을 전공하였다.

  2. 초기 비트코인 투자로 큰돈을 벌었다.

  3. 밴처캐피털 시절 알게 된 개발자와 함께 2013년 비트메인을 설립한다.

  4. 비트코인 네트워크 변화에 대한 의사 결정에서

    채굴자들의 이익을 대변해왔다.

NEWS

  1. 2011년 전 재산으로 비트코인을 살 때 주변 사람들은 미친 짓이라 했다.

  2. 마운트곡스 해킹 사건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급락했지만 우지한은 버텨 냈다.

  3. 비트메인은 파산 위기를 무릎 쓰면서 개발한 앤트마이너S5를 출시했다.

  4. 비트코인 가격 상승으로 앤트마이너S5는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갔다.

  5. 우지한은 인공지능 분야로의 사업 다각화를 계획 중이다.

So

비트코인 업계에서 주요한 인물인 것은 확실하지만

그의 영향력이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것 같다.

이것은 비트코인이라는 환경 자체가 만들어내는 것일 수 도 있지만

우지한이라는 그 자체도 아직 현재 진행형이기 때문일 것이다.

어쩌면 이러한 몇 명의 존재들로 인하여

비트코인이 영향을 받는 것은 암호화폐 자체에 그리 좋지만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미래를 정확히 바라보고, 실행하고,

지속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은

충분히 존경할 만큼의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결론적으로 부럽다는 말이다.

Sort:  

저도 우지한이 부럽네요 ㅎㅎㅎ
남들이 보면 미쳤다고 할 일을
믿음을 갖고 도전해서 성공한 사람이니까요^^
그나저나 언제쯤 코인이 회복 할런지 ㅡㅜ
올해가 지나면 수많은 알트코인들이 사라지지 않을까 걱정도 되네요
당연히 겪어야 될 일이겠지만 겁도 나는 시기입니다^^;;

힘든 시기인데 잘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주로 코인시장에서 큰돈벌었다는 인물들 보면 기행을 일삼는 인물이 참 많은듯합니다 =_=;;

약간 정신이 나가지 않고서는 암호화폐를 믿기 힘들기 때문일까요 ㅎ

그래도 점차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으니까 좋아지지 않을까요?ㅎㅎ

결론적으로 부럽다는 말이다.

공감합니다.ㅎㅎ

네~결국 부러운거죠~ㅋㅋ

부럽네요 ㅜㅜ

그렇죠^^;;ㅎㅎ

Congratulations @yoon086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