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17) > [언제나 조으다!] 서울 & 호텔(서울 드래곤 시티 in 용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호텔로 나들이를 갔습니다~^^

서울과 호텔의 조합은 항상 옳은 것이죠~ㅎㅎ

서울 드래곤 시티(용산에 있다는 것을 굳이 강조하고 싶은 듯 한 작명 센스)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침대에서

정말 뽀송뽀송함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ㅎ

도끼가 사는 곳으로 더 유명한 호텔이죠~ㅎㅎ

룸 컨디션, 수영장, 조식까지

너무 오랜만에 호텔이어서 그런지 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ㅎ

그리고 무엇보다 놀란 것은

아이파크 몰이 그렇게 좋은 줄 처음 알았다는 거죠!!

이것저것 정말 없는 것 없이 다 있는 곳이더군요~ㅎㅎ

하필 비가 와서 아쉬운 마음으로 아이파크 몰에 갔다가

오히려 시간 가는줄 모르고 구경하다 왔습니다~ㅎ

간만에 서울에 오니 저도 그렇고 아이도 신기한게 많아서...ㅎㅎ

그런데 서울에서의 시간은 왜이리도 빨리 지나가는 것일까요...^^;;

아내와 아이들보다 제가 가장 신이 났던 것 같네요~ㅎ

가끔와서 그런지 서울 여행이 요새 참 재미있습니다~

자주오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는게 아쉽긴하지만요~ㅎ

담에 또 보자~서울아~ㅎㅎ

Sort:  

주말엔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쉬는것도 굉장히 좋죠! ㅎㅎ 한번도 안가봤는데 굉장히 시설이 좋아보여요~ 1박에 얼마인가요?!

1박에 16만원이었네요~그런데 옵션도 그렇고 항상 이 가격인지는 확실하지 않네요~^^;;ㅎㅎ

호텔에 가면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어서 좋죠..ㅎ

네~그래서 가끔은 호텔이 가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ㅎㅎ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요
한번 가볼까 싶은곳이었는데

호텔팩 좋아하는데 서울사니 기회가 많이 없더라구요

가끔은 호텔로 여행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해외여행보다 차라리 이렇게 호텔에서 푹 쉬는것도 좋은거같아요 ㅎ

네~요새는 호텔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해외만큼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오~ 여기 궁금했는데 아이파크몰도 꽤 좋은가보네요. ^^
다음에 서울갈때 저도 여기 머물러봐야겠어요. ㅎㅎ

아이파크몰이 생각보다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ㅎㅎ

가끔 호텔로 여행가는 것도 대안휴가로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요.
잘 읽었습니다 ^^

네~요새는 좋은 호텔이 많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힐링하러
그리고 조식먹으러 가시는군요
저두 가끔 조식먹으러 가요..ㅋㅋ

잘먹고 잘 잘수있는곳
호텔이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77.17
ETH 2951.08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