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of life(22) > [신선한 야채가 아삭!]쫄면 in 진주

in #kr6 years ago

한가롭게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

아내의 한마디 "쫄면 먹으러 가자!"

집근처에 가끔 가는 아주 고오급 쫄면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고급인 이유는 직접 기른 유기농 야채로 만드는 쫄면이기 때문이죠~ㅎㅎ

그리고 매콤한 양념과 빠질 수 없는 동동주까지있으니

가끔 생각이 안날 수가 없습니다~ㅎㅎ

처음에는 괜찮은데 마지막에 너무 맵기는 하지만

요기 쫄면의 매운맛은 맛있는 매운맛이라

마지막까지 안먹을 수가 없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싱싱한 야채의 아삭거림!

거기에 함께 어울리는 탱탱한 면발까지~ㅎ

지금 생각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는...ㅎㅎ

요론 매콤한 쫄면 중독성이 있습니다~ㅎ

잇님들도 이번 주말에 쫄면 어떠세요?^^

Please follow me!

@yoon0862

Sort:  

처음 보는 비주얼의 쫄면인데요? 쫄면 좋아하는데 이 밤에 참아야 하나요? 뉴.뉴

이정도 비주얼 쫄면이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ㅎㅎ

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 이건 먹을 수 밖에 없는 맛입니다^^ㅎㅎ

바로 이해가 됩니다😋ㅎㅎ

야채도 많고 쫄면 맛있겠네요 ㅜㅜ

내일은 야채 사다가 비빔국수라도 해먹어야 되겠습니다 ㅜㅜ

네~먹고 싶을 때는 꼭 먹는걸로~ㅎㅎ

오 쫄면 좋죠~!!!
그러고보니 쫄면을 언제 먹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네요 ㅡㅜ
매콤하고 쫄깃해서 자주 먹었는데 ㅎㅎ
쫄면은 매운맛에 먹어야죠^^

맞아요~너무 매운데 또 안매우면 쫄면 맛이 안나겠죠?^^;;ㅎㅎ

쫄면찾아 삼만리 하는 사람이예요..ㅎㅎㅎ
너무 맛있겠당~

워디래요??

진주 금산 다정원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ㅎ진주라 수도권에서 좀 많이 멀죠^^;;ㅎㅎ

Congratulations @yoon086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