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밤 되세요 ...🌹yoonhi1004 (55)in #kr • 8 years ago yoonhi1004입니다. 아쿠아룸 갔다가 돌고래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정말 찍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너무 빨리 움직였어 못 찍었어요. 그 대신 너무 귀여운게 옆에 있길래 찍어 봤어요 ~~ㅎㅎ 다른거도 몇 장 찍어서 올려요.^^ 그럼 멋진 밤 되시고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잉어가 밥 먹는 거예요...^^ #kr-newbie #photokorea #photo #jjangjjangman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더위가 빨리 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