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읽고 쓰고 그리고 관찰하는 윤굥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524315404760.JPEG

안녕하세요, 윤굥 입니다. 제가 윤굥인 이유는 바로해도 윤굥 뒤집어도 윤굥이라서 윤굥인데, 이건 아주아주 오래된 친구가 오랫동안 저를 부를 때 쓰던 애칭이에요. 첫 인사를 어떻게 써내려가면 좋을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그냥 고민한 것들을 그대로 써내려 가는 중이랍니다.
저는 읽고 쓰고 그리고 관찰하는 것들을 좋아해서, 앞으로 읽고 쓰고 그리고 관찰한 것들에 대한 것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1524313531891.JPEG

이렇게 간단한 그림들로 그날그날의 느낌들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고요,

이름 없음.jpg

최근에는 인디가수 <#안녕>의 음반 커버 일러스트도 그렸답니다.
(멜론, 지니, 벅스 등등에 다 있으니까 한번 들어보세요! 음악 되게 좋아요)

저는 대부분 이런 그림들로 여러분들과 소통하게 될 텐데, 앞으로 이런 그림들이 올라올 때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다면 너무너무 감사할 거 같아요.
아직 처음이라 어색하고 모르겠는 거 투성이지만 얼른 적응해서 여러분들과 찐하게(?!) 소통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아-

Sort:  

스팀잇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멋있는 활동 기대합니다.
김삿갓 @yungonkim이 님의 스팀잇 활동을 응원합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닷

Loading...

반갑습니다. 그림 기가막하게 잘 그리시네요. 팔뤄 및 보팅하고 갑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기가막히게라니 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즐겨 주세요 ^^

꾸준히 즐기라는 말 좋네요. 좀 인생의 진리 같기도 하고요. 감사합니다!!

그림이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 ㅎㅎ
반갑습니다 ~ ^^

그림이 사랑스럽다니. 너무 고맙습니다. 저도 반가워요!

와 금손이네요 ㄷㄷ
나중에 그림 나눔 해주시면 스티미언 분들이 엄청 좋아 하실듯
물론 저도요!!! 팔로 하고 갈께요

우와, 언젠간 그런 이벤트를 열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좋아하셨으면 좋겠어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제가 좋아해드릴께요 ㅎ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yoonkyoung 님^^

손재주 있으신분들 부럽습니다..ㅠㅠ
저도 완전 흙손은 아닌데 오랫동안 손을 놔서 이젠
아예 못그리겠더라고요 ㅠㅠ
잘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네요^^

편안한 밤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오랫동안 손을 놔도 다시 시작하시면 금방 감각이 돌아오실 거에요! 저도 자주 뵈면 좋겠어요>.<

답글 감사드려용^^ 편안한 밤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와 ~~ 그림 너무 이쁘네요. 따뜻합니다 ^^ 이쁜그림 기대할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따뜻한 그림 자주 올릴게요! 많은 기대는 안 되겠지만.... 그래도 자주 보러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넵 ^^ 자주 찾아뵐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kr-art를 주름잡을 인재가 들어왔군요ㅎㅎ

주름을... 잡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