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대방역 무한리필 돈벼락삼겹살 무제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unbokum입니다
오늘은 신대방역 돈벼락삼겹살집을 포스팅해보려고하는데요 ㅎㅎ 무한리필입니다

20170916_224401.jpg

삼겹살도 김치도 콩나물도 모두무한리필 !!

20170916_224814.jpg

대패삼겹이라 구워지는것도 속도가 빠르네요 ^^ 얇아서 좀 그렇긴하지만 ㅎㅎ 그래도고기맛이나요

20170916_224924.jpg

된장국은 서비스로 나오네요

20170916_225235.jpg

그래도 모자를부분이있어서 김치찌개를 시켰어요 양푼에 나오는게 ㅎㅎ 포스가 있어요

20170916_225444.jpg

거기에 냉면까지 똬악~

여자넷이서 아주 몇그릇의 고기를 해치운건지 ^^ 배부르다하면서도 계속 고기추가 엄청먹고왔네요
일인1만원이면 무한으로 먹을수있어서 배고플때가면 좋을꺼같아요 ^^ 지글지글 이거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

주소
서울 관악구 난곡로 341 (지번)신림동 522-2 창근빌딩
전화번호 02-855-7705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良かったらパロウとボチングお願いいたし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Sort:  

만원에 무한리필이요? 헐 대박 싼데요. 냉면까지.. 정말 가까우면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안녕하세요 @toktok 님 ^^
네 만원에 무한리필이요 ^^ 괜찮죠? 고기에 김치까지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nice your blog
please follow and vote me

hello @jamil444
thank you^^vote ok

캬~ 저렇게 푸짐하게 주면..
돈벼락 맞을만 합니다~~~^^

네 만원이면 괜찮은거같아요 ^^ ㅎㅎㅎ 저도돈벼락맞고싶다눙 흑

This deserves some attention. Upvoted and resteemed...

hello @taylor.swift
Thank you very much.
Thank you for your visit.

캬.. 무한이라니.. 좋네요.ㅎㅎ
대패 삼겹살 예전 대학생때 참 많이 먹었던 메뉴인데 말이죠.
양푼 김치찌개와의 궁합도 좋을 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skuld2000
생각보다 김치찌개가 괜찮았어요 대패삼겹에 김치찌개 참 어울리는 궁합이죠 ^^

삼겹살에 냉면이라ㅎㅎ 맛이없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ㅎㅎ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ㅎㅎㅎ 최대한 반이상은 먹고들어가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난곡로 3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younbokum/4wcfdy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younbok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younbokum,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361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650.7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삼겹살 뿐만 아니라~다른 반찬들까지! 야무지게 드셨네요^^저녁시간이 가까워지니 배고픕니다..😂

안녕하세요 ^^ @jiahn
전 왜 시도때도없이 배가고플까요 흑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