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같지만 여유같지않은 여유 ㅠㅠ

in #kr5 years ago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카페라떼와 마카롱의 조합❤️
집에서 공부하는것 보다는 카페에서 공부가 더 잘되는 느낌이랄까... 시험이 벌써 다음주라니 ㅠㅠㅠ 오늘도 버틴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카페에서 공부가 더 잘되는 느낌이랄까

백색 소음에 중독 되신듯 ㅎ 시험 잘 보시길 바라고 즐거운 불금 ~~ 공부 하세요 !!!!

카페가 공부가 잘되더라구요 ㅎㅎ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음... 아마도 당이 충전돼서... 잘 되는 걸지도요. ㅎㅎㅎ

맞아요 ㅎㅎ 디저트와 커피가 있다면 !!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디 스타벅스니일까? 나는 거기 안갈라고^^

앗 교수님 ㅎㅎ 시내에 있는 금학칼국수쪽에 있는 스타벅스점입니당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 요기는 피하는 걸로^^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young1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Here are the winne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시험 잘 보시고 시험끝나고 카톡방에서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87.45
ETH 2890.3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