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하락에 대한 우려가 남아있는 듯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이 상승을 하다가 지금은 횡보를 하고 있어요.

제가 그래프를 잘 볼 줄 모르지만, 그래프를 보니 몇 가지 착안사항이 나오네요.

image.png

비트코인 그래프를 보면 최근 횡보를 하면서도 하락구각에서는 쭉 빠지려는 압력 몇 번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러한 하락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비트코인이 꾹꾹 누르고 잘 버티고 있어요.

과연 가격의 진폭이 점점 줄어들어 일정한 지점에서 수렴할 뒤에는 어떠한 행보를 보일까요. 횡보일까요, 상승일까요, 하락일까요?

스팀의 가격도 살펴보았어요.

image.png

스팀도 하락에 대한 두려움을 어느 정도는 진정시켰고 열심히 상승하려고 노력하네요. 이러한 몸부림이 좋은 성과를 내었으면 좋겠어요.

스팀이 상승한다고 해서 제가 큰 돈을 버는 것은 아니랍니다. 저는 아직도 투자를 제대로 하고 있지는 않으니까요. 하지만 스팀잇에 올라오는 좋은 글을 읽는 것으로 생활의 낙을 삼고 있는 입장에서는 스팀잇이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어요. 보상의 문제가 아니라, 스팀잇을 통한 즐거움이 더 커졌으면 좋겠다는 말이죠.

스팀잇에 글을 쓰기가 어렵지만 이제는 암흑의 터널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에 위안을 삼자구요.

Sort:  

아직 베타버전임을 감안한다면 훌륭한 수준이라 생각됩니다.

ㅜㅜ
그래프를 보면 저점이 3개가 나오네요.

좋게말하면
그말은 그 곳이 지지선이라는 것 이지만

반대로 말하면 그 지지선이 뚫리면 다시금 지옥을 볼것!

가치를 믿어봅니다

Congratulations @youngs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