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서커스(Cirque de soleil) - 큐리오스(Kuriosu キュリオス)

in #kr6 years ago

일본 상반기 최고의 연휴(?)
골든위크 일본발음으로고르덴위크 ㅋㅋㅋ

우린 오다이바에서 공연중인 태양의 서커스 큐리오스를보고 왔다

예전에 베가스에 가서 오쇼보고
태양 서커스 팬됨 ㅎㅎㅎ

과연 도쿄에서는 어떤 모습일까
기대기대

IMG_2902.jpg

일년에 한번씩은
이런저런 이유로오다이바에 꼭 오는거 같다

이번엔 새로운 건담이 설치되고 처음 와봄
사진으로 봤을때는 알록다록 예전게 더 멋있어보였는데

실제로 보니 바뀐건담도 멋있다

IMG_2915.jpg

우리가 보는 공연시간은 오후7시
일찍 도착해서 가보니 오후6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는거 같다

IMG_2926.jpg

시간이 남아 쇼핑몰 구경하고
6시쯤 되니 해가 지려고 한다

IMG_2914.jpg

어두어질 무렵 건담이 더 멋있어 졌다
이날 오다이바에 외국인 정말 많았다
처음 일본에 왔을때는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관광객을 많이 유치하려는 일본정부의 노력은
칭찬할만 하다

IMG_2936.jpg

들어가자 마자 다이하츠 자동차가 떡하니 서있음
공연히 후지텔레비가 주최하고
다이하츠가 협찬해서 그런지
들어가자 가장 먼저 다이하츠 자동차를 볼 수있었다

IMG_2934.jpg

왜 1시간전 입장을 시키는지 이해가됨
일찍 입장에서 여러 굿즈를 구입하게하려는
마케팅 전략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좋아하는 나는 신나서
실컷 구경함
결국 산거는 마그네틱(어딜가도 기념으로 마그네틱은 꼭 구입한다)

IMG_2935.jpg

드디어 입장하고
신나게 공연 구경함

입장후 마지막 빼고는 사진 촬영 금지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다

IMG_2941.jpg

그나마 마지막에 건진 한장 ㅎㅎㅎ

정말 말로 감동(?)을 설명 할 수 없다
서커스 하는 사람들
정말 존경 어쩜 저렇게 초인간적인 힘을 보여주는가 ㅎㅎ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보고싶은 공연
참고로 도쿄 공연은 7월 초까지 하고
다음 오사카, 후쿠오카, 센다이등등 내년초까지 공연할 예정인거 같다

우리나라도 큐리오스가 공연하는 날이 꼭 오길바라며

IMG_2945.jpg

공연 끝나고 나오니
건담 쇼 시간에 딱 맞춰서
오랜만에 구경했다

역시 멋있어

IMG_2948.jpg

음악과 함께
뒤에는 건담 만화가 보여지니
내가 만화속 주인공이된거 같았다

IMG_2952.jpg

중간중간 약간 변신(?)도 함

정말 꼭 한번 볼 만한 건담쇼
(동영상 올리고 싶은데 모르겠다 ㅠㅠ)

Sort:  

뭐죠~ 저 웅장한 건담은 ㅎㅎ 디테일도 그렇지만 조명에 따라 다른 느낌이네요. 스고이~~^^

나중에 기회되면 실제로 꼭 보세요 정말 건담 좋아하지 않는데도 뭔가 짠하며 감동이 ㅎㅎㅎ

Congratulations @yourchoi8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99.58
ETH 3014.60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