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찾음 : 린나이 건조기 후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07_160352661.jpg

린나이 가스 건조기 따끈따끈한 후기



엘지는 100만원 넘길래 가격 착한 린나이로 눈을 좀 낮췄더니 보물이 왔으요.
전기건조기 VS 가스건조기 넘나 고민하다가

건조시간의 획기적인 단축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가스 건조기를 지른 지 한달 됐슴돠.

가스 건조기 VS 전기 건조기 비교

  1. 본체 사는 것 : 전기건조기가 비쌈, 하지만 가스건조기는 설치비가 비쌈 = 감안하면 가격은 비슷
  2. 가스 건조기는 꼭 "창"근처에 있어야 하고(가스 분출), "가스배관"근처에 있어야함.
    -> 보통 세탁실과 가스배관이 있는 장소는 달라서
    가스 건조기 설치하려면 세탁기랑 좀 떨어진 곳에 설치해야한다는게 레알루다가 빡치는 부분.
    이 점은 전기건조기 승! (코드만 있음 끝)
  3. 뽀쏭한 정도는 가스 건조기, 건조 시간도 획기적으로 가스건조기가 짧음

KakaoTalk_20180607_160352078.jpg

사실 저희집 세탁기가 건조 기능도 되는 모델이라 굳이 가스 건조기가 필요할까 했는데

필요합니다.
필요해요....

가스 건조하는 데에 세탁 한바가지 40분 정도밖에 안걸리니
아침에 빨래 돌리고 건조까지 2시간이면 가능합니다.

남편 빨래 내놓는것도 맨날 그날 저녁에 뚝딱 빨고 말리니
남편 직장동료들이 옷 안빨고 맨날 똑같은 옷 입고 다니는줄 아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607_160353229.jpg

건조기 사세요 두번 사세요
허리 아프게 빨래 널고 손목 아프게 빨래 털 필요 1도 없어서 행복하네요.

하루에 1~2번씩 건조기 돌려도 가스비는 1만원 좀 넘게 나오고요..
삶의 질과 행복 지수는 +10%정도 상승했습니다!
장마철 되면 더더더 행복해지겠죠 :)
이젠 빨래 저절로 개지는 기계나 좀 나왔으면 좋겠음여...

건조기 꼭 전기로 고집하시거나
LG를 사야한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린나이로 눈 한번 낮춰보시라요.

Sort:  

전 LG 건조기 샀어요...
세상 편해요...
왜 진작 이런걸 안 샀을까 하는 생각이...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저도 요즘 건조기 알아보고 있어요...
가스 건조기가 더 좋긴하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 기준에서는요. 하지만 이사를 자주 다녀야 한다면 전기건조기 추천!
저는 집 세탁기가 건조기능이 있는지라 굳이 전기 건조기는 필요가 없어서...
가스 건조기 진짜 강츄입니다..ㅠㅠㅠ

이거 스팀헌트에 올려도 될거같은데요~

저도 그러려고 했는데... 영어와... 사이트의 압박이... 참...ㅠㅠㅠ

가스비가 생각보다 안나오네요??
오 집이사가면 고려해봐야겠어요~~
이런거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지죠~~

2만원 좀 넘게 나온것 같은데.. 원래 가스레인지랑 뜨거운물로 매일 목욕하니 이것저것 썼다 치고 만원 좀 넘을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ㅎ정확한 건 잘 모르겠지만... 가스비 걱정돼서 설치 안할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인생템 ㅊㅋ드립니다?ㅎ

돈사님의 후기덕에.... 질렀죠...

저도 건조기 사기 전엔 '굳이 건조기까지...' 했던 1인이지만
이젠 건조기 전도사가 되었죠...ㅎㅎ
혁명템! 진짜 필템인거같아요!

하루에 1-2번 가시비 1만원이면 많이 나오는건가요 ?
저도 하나 사려고 하는데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내가 요즘 실내 빨래 후 건조시 미세먼지가 많이 나온다고 건조기 들여야 한다고 슬슬 시동을 걸던데... 흠... 건조기... 정답인건가요? ㅎㅎ

오 인생템. 와이프 매일매일 고생해서 말리는거 맘이 안좋았는데 바로 알아봐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