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잘못탔다가 30km돌아옴.. 하....

in #kr6 years ago

초보 운전한테 티맵은 너무 가혹한 부분...
좀 크게 인천이면 "인!천!"방향으로 말해줄 것이지
톨게이트 통과후에 (((소근))) 왼쪽 도로 오른쪽 도로 이딴식으로 말하면 내가 어떤 도로인지 어케 알아...
톨게이트 통과하기도 바빠죽겠는데...

아무튼 잘못해서 원주로 가서 30km 돌아옴요....
길 하나 잘못빠졌는데 1시간이 더 찍히면서 20km가량이 늘어나는데 진짜 순간 너무 멘붕와서 사고낼뻔함..
덜덜 떨면서 고속도로 주행했더니 목이랑 어깨가 아파 몸져눕습니다 하아.

Sort:  

아이공..... 초보운전이시면 긴장 엄청 하시면서 운전하셨을텐데, 넘 고생많으셨네용
푹 쉬면서 피로 좀 푸세요~~

헉! 힘내세요 허니님

태그에 가즈아 추가하고 시원하게 욕해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다쳐서 다행이군
웃으면 안되는데 소근이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부분은 자체 음소거냐고
아몰라 내가 못들었으면 음소거야!!!!!!!!!!!!!!!!!

So sad. Every one should be sincere about this. Should follow the sign.

저도 그런 경우 몇번 있었어요. 그 중 한번은 강원도까지 다녀왔습니다 ㅋㅋ

30km 양호합니다. ㅎㅎ
길 잘못든 상황 깨닫지 못한 우매한 인간은
첫번째 IC 서
어? 왜 여기가 나오지? 하면서 지나칩니다. ㅋㅋㅋㅋ
가는 내내 중앙분리대를 부수고 싶어집니다.

돌아가는거 별로 신경안쓰는 1인인데 일단 약속이 있었고....
기름이 얼마 없어서 진짜 오줌쌀뻔했어요 하아유ㅠㅠㅠ

고생하셨네요. ㅋ 좋은 경험이 되었을거에요!

다시는.... 네비게이션 음량을 조절하지 말자... (교훈)을 얻었습니다..

그래도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네비랑 안친한 1인입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그래도 네비랑 죽고 못사는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소심한 네비녀석!!!
언능 푹 쉬세요~토닥토닥^^

아하.저도 운전할때.
고속도로.내부순환 도로 탈때 한참을 헤맨적이
많아요.
전 길치라ㅠㅠ

저도 길치+파워방향치라...
어휴... 덜덜 떨면서 운전하니 온몸이 아프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