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몸 쓰레기라는 사실 돈주고 확인받은썰^^

in #kr6 years ago

요새 어깨랑 목이 넘나 아파서 남편이랑 체형교정하는 데에 찾아갔음.
뭐 기본적으로 우리 일자목에 일자허리
척추측만증 정도는 다들 갖고 살잖아요...?

병원에서 일하고 이딴걸로는 병원가지말자 굳게 다짐한터라
물리적으로 교정해주는 곳으로 가보았지요.
일단 간단한 검사부터 해보자고 했는데...
뜬금없는 스냅샷부터..

검사 결과

1.jpg

요기 어깨가 한쪽어깨가 내려가고 한쪽 어깨는 올라가고
(요추 측만)

2.jpg

얼굴도 귀의 위치가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게
이미 얼굴도 비대칭이렷다! (안면비대칭)
얼쑤!

서있을때 발압을 측정해서 어느쪽으로 힘이 들어가나도 봤는데
삐딱하게 서있기 O
발가장자리로 서있기 O
발목휘게 서있기 O

= 노답.. 총체적 난국...

얼떨결에 돈주고 내몸 쓰레기라는 거 진단받은 느낌...☆

여러가지 물리치료, 도수치료같은 것과 함께

5.PNG

필라테스랑 운동처방까지 제대로 받아서
땀 뻘뻘흘리며 운동하다 왔습니다 T_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로 교정해주셔서 PT받는 느낌 껄껄껄,,,

이제 자주 가서 몸 좀 바로 잡아야지
마음을 삐딱하게 쓰니 몸까지 삐딱해지는 모양입니다..
여러분들 맘 곱게 쓰세요들,, 아니면 저처럼 됩니다 껄껄껄,,,,,,,

Sort:  

역시 몸은 균형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대인들 중에 완전한 대칭을 가진 몸을 유지하는 사람이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운동처방하면서 다시 더욱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도수치료받음? 그거 리얼로 빡세던데 나그래서 하다가 안나감ㅋ

전기도 있고 뭐 이것저것 있다..
그런데 운동은 왜하는거야.. 엉엉 운동하기 싫어서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몸이 쓰레기라니요 ㅠㅠ운동해서 고쳐쓰면 됩니다! 열심히 고쳐봅시다 저두 요즘 목침으로 할 수 있는 운동 하고 있어요 고쳐쓰려구요!

.......ㅋㅋㅋ
제마음도 삐딱하게ㅋㅋㅋ
가면 쓰레기몸인증하는건가요? ㅎㅎㅎ허니님^^

인생뭐 있나요.
잘못됐으면 고쳐쓰면 되는거죠!

나도돈주고펙폭당하러가야댐...

자 이제 매일 운동 로그는 이쪽으로 모셔갑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6wsf8k-5-12

자세가 진짜 중요한듯 하더라구요 평소 운동도 중요하지만 저도 골반때문에 조금 고생햇던 기억이 나네요

남의 일 같지가 않네요....
저도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포스트내용이라고 생각하며
잘 보고 가요

사진상으로는 약간 오른쪽 어깨가 올라가 있어 보이시네요. ㅜ 치료받으시면서 집에서도 스트레칭 하시면 좀 나아질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