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너를 알려줘] 무조건 보팅 이벤트, 5월 3주차

in #kr6 years ago

DQmVTxe5V2tLVBPMsXKd3kZQaLNbXWTSZuBRSG9sWwvJVYj.png

너를 알려줘 이벤트 참가방법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매주 정해드리는 주제에 관해 포스팅하며 제목엔 [너를 알려줘]를 붙여주세요.
포스팅 태그는 aboutmyself 를 붙여주세요.
(그래야 제가 포스팅을 찾아서 지원갈 수 있응게요!)

그주의 저의 이벤트 포스팅을 리스팀해주신다면 저의 0.5$ 전후 보팅지원
리스팀 없이 참가만 하신다면 0.3$전후 보팅지원

무성의한 포스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사진1개, 글은 5줄 이상)

이벤트에 참여한 글을 읽은 후 보팅지원+댓글을 남겨드립니다.
단, 댓글 공지를 남길 시 해당 댓글에 10%셀프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수익이 있어야 더 많은 지원이 가능하오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기간 : 5월 14일~5월 20일

이번주 주제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가격 따지지 말고 먹어봤던 것 중에 제일 맛났던것,
혹은 진짜 생각만 해도 침고이는 것들 다 풀어주세욥!
사진도 있으면 더 좋겠어요....(욕망)
포스팅 하면서 행복하세요~~

(이미 생각하고 행복해하는중)

Sort:  

이번 주도 참여 완료요~! ^^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aboutmyself/@kyeongah/2eca2x

https://steemit.com/busy/@hwa2ting/6djjsq
이벤트 참여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리스팀완료

지금은 배고파서 다 맛있는거 같고 한 가지 잘 선정해야겠군요 ㅎㅎ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음식이 없는데 큰일이군요 ㅎㅎ 이번엔 참영 해보고 싶었는데 ㅋㅋ

(가즈아체)

난 이미 참여해서 ㅋㅋㅋ 예쁜 이모 요즘 어디 간거야? 내가 바쁜건가 ㅋㅋㅋㅋㅋ

보팅 파워가 많이 떨어졌어 ㅜㅜ 다음에는 더 많은 보팅으로 응원할게

ㅋㅋㅋㅋ 나 여기 그대로 있어! 스팀이 후달리니 내 보팅파워도 예전같지 않네...ㅠㅠㅠ
이팍이성 한번씩 꼭꼭 찾아갈게

늘 참여하고 싶어도 마땅한 내용이 없어서 못했었는데 이번엔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오 오늘 고고싱해바야겠습니다 바로 생각나는게 있네요 ㅎㅎ리스팀 먼저 완료입니당

참가합니다. 일단 보팅 리스팀 부터 ㅋ 머릿속에 너무 많은 음식이 떠오르나 사진이 없네요!!! 으아

흐흐흐
맛나는 음식 얘기에 벌써...죽는중 ^^*
굴전을 젤 좋아 합니다 ^^* 히힛

음식도 알약하나로 해결할 수 없을까! 만화처럼...ㅎㅎ 이런 생각을 자주 하는데... ㅋㅋㅋㅋ 아! 먹는것도 귀찮아요~

제일 부러운분이예요...먹는것도 귀찮은...하... 전 먹는게 귀찮아본적이 없....ㅎㅎㅎㅎ

저도 드래곤볼 보면서 생각했어요.ㅋㅋㅋ
미래에는 가능하지 않을까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