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뉴스] 사랑니 뽑다 생길 수 있는 일들

in #kr6 years ago (edited)

형, 누나들 안녕?!

사랑니 뽑을 때 이런 이야기 들어 봤어?

환자의 입장에서 꼭 알아야하는 이야기이니 읽어 보길 바래



이 카드뉴스는 지들이 금손이라고 하는 금손닷컴@mygoldhands과 함께 합니다.


원래 글이 궁금하다면? 여기 클릭~!



Sort:  

뽑는 것이 좋은데 결정도 니 선택 망하는 것도 니선택이라는 거야?

어떤 코인이 있습니다. 이 코인은 사면 떨어질 확률 3% 오를 확률 97%입니다. 거기에 더 중요한 점은 이 코인을 안사면 10년 후 내 재산중 일부를 빼앗길 가능성도 30% 정도 있습니다. 이 코인을 사실 건가요?

물론 떨어졌을때 코인 을 사라고 권유한 사람 탓을 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과 비슷해요 ---현직 치과의사

고맙습니다 :) 뽑아야 하는 건 알겠는데 무서워서 도전을 못하고 있었는데 ㅎ 유익함이 더 큰거였군요.

비유법을 이용한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

부득이하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을 잘 이해하고 신중하게 판단하자는 취지야ㅎㅎ
간혹 정보를 충분히 제공받지 못한 환자분들은 아쉬울 수 있는 부분이니까ㅠ
사실 위의 문제들은 치과의사 입장에서도 매우 신경쓰고 조심하더라도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야ㅠ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실제 현장에서도 환자와 치과의사 사이에 충분한 의사교환으로 서로에 대한 오해가 생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ㅎㅎ

너무 무섭다...난 이미 다 뽑았지만...ㅎㅎ

지들이 금손이라고 하는...

ㅋㅋ 경아님이 운영하는 그 곳이구나!

ㅎㅎㅎ그 분!!이 제작하신 창작물이야 ㅎㅎ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해!

반말 어투가 거슬리는건 저만 그런건가요...

여긴 kr-gazua라서 반말이 규칙입니다ㅠ

https://steemit.com/kr/@yourwisedentist/2nd
존댓말 포스팅은 여기 참조~

형-가즈아잖아-
좀더 쉽게 만들려고 한거니까 이해해줘-

부작용없이 다 뽑았다니 ㅊㅋㅊㅋ!!
카드뉴스는 @anysia 랑 같이 만들고 있어! 많은 관심 부톽해!!

응 꼭 기억하고 응원할게 둘이 만드는 거..ㅎㅎ

ㅋㅋㅋㅋ둘이서 운영하는건데 나 없는 사람 취급하지말아줄래ㅋㅋㅋㅋ

프로필 눌러보고 놀랐잖아
욕쟁이 디자이너라니ㅎㅎㅎ
완전 최고야!
미안해 욕하지마!!
앞으로 꼭 기억할게^-^

사랑니 뽑을때 이런 경고를 듣긴 했는데 ㅠㅜ 누워서 들으니 꽤 무섭더라구..ㅠㅜ

맞아~ㅠ 그래서 나도 환자분들이 겁 안먹게 조심해서 설명하는데, 처음 경험해 보는 입장에선 겁이 날수 밖에 없나봐 ㅠ

치과는 안그래도 무서워서..ㅠㅜ 더 겁먹는 것 같아;;

나도 사랑니 뽑아야하는데 무섭다...

용기를 내~!

우리 딸 혀도 1/2 마비 되었답니다.
큰 병원에서 빼야됩니다.

유익한 글 팔로우, 풀봇하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여..

맞아요...ㅠ 가끔 혀마비도 있을수 있어요. 위에서 나온 것과는 다른 신경이 손상된건데... 쾌유하시기 바래요~!

아랫턱 사랑니 하나가 매복되서 신경을 관통하고 있는데 무섭ㄷㅏ...언젠가 뽑아야할 날이 오겠지

잘 상담래서 뽑기 바래...ㅠ 일장일단이 있으니 장점이 크다면 뽑아야겠지ㅠ

사랑니가 아래위 좌우로 4개가 다 있어서 참...고생이 많았음

게다가 4개 다 맨 위 짤처럼 잇몸에 드러누워서 숨어있는 아주 개떡같은 상황

참다참다 어떤건 썩어서 아픈걸 못참아 뽑으러 가고
어떤건 잇몸을 해집는 고통을 못참아서 뽑으러가고 등등등
몇년에 걸쳐 우여곡절 끝에 3번째것 까지 뽑은 날
의사 선생님이 하는 김에 마지막 4번째도 처리하자 해서 뽑는데
마지막 타자 답게 잇몸 안에서 바스라져서 참 고통스러웠다

생각하기도 싫다 정말 아...그 느낌 그 소리
조각조각 뽑아내는 그 공포

아 치과는 너무 무서워...ㅠㅠ

맞아.....ㅠ 안보이니까 두려움이 더 클것 같아ㅠ 하지만 정기적으로 치과 가는건 필수~!!

사랑니 잘 못뽑으면 큰일나지.
그래서 정말 뽑아야 할꺼 아니면 뽑지 않는게 좋은 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