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냥 물이 최고야

답임 ㅋㅋㅋ

아아.. 슬프군요.

괜찮아, 마셔~! 탄산수 말고 마실거 없다...ㅠ

콜라, 환타, 사이다, 웰치스, 멜론소다까지 ㅠ 온갖 탄산음료를 입에 달고 사는 저는 수시로 물로 헹궈 줘야겠네요 ㅠ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 나도 팔로우 및 서포트 간다~ㅎ (kr-gazua니 불가피하게 반말쓴다ㅋㅋㅋ)

움 몰랐어. 하지만 탄산수 요즘은 안 먹으니까...ㅠㅠ

대단하다...탄산수도 끊고...엄지 척!

아...탄산수..너마저...먹먹..

그냥 마셔~!! 사실 나도 1일 1병한다.... 그나마 콜라 마시던거 끊었음 ㅠ

Congratulations @yourwisedentis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헐... 정말 탄산수는 괜찮을줄 알았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르는게 약이었나ㅠ

도를 닦아야 하나니라... ㅠㅠ

어짜피 사람은 죽는데 그냥 도 닦지말고 탄산수 마시자~!

이에 닿지 않고 혀에서 목으로 바로 넘어가는 요령 터득 중.
살다보니 별걸 다 해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빨대로마시면 된다면서?ㅋㅋㅋㅋㅋ난 빨대로 마셔 ㅋㅋ😉근데 목따거. 막따거

오....이 형 기억력 짱이네~! 맞아~ 빨대로 마시면 조금 낫다는 연구가 있어~!

사실 우리 애땜에 알게됬어 ㅋㅋㅋ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95.30
ETH 3053.22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