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ech] 웹에서 간단하게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뮤직랩! /Google Chrome Music Lab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e입니다 .
오늘은 구글에서 만든
웹에서 간단하게 음악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기존의 작곡 프로그램이 전문가를 위한 것이라면,
Google Chrome Music Lab은 쉽고 직관적이기에 일반인들이 이용하시기에 좋아요.
(다만 고도의 작곡을 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ㅎㅎ)

무지개색으로 음표를 표시해 악보를 모르는 사람도 만들 수 있어요!

아, 진작 알았으면 스팀잇 멜로디 공모전 나가보는건데 말이죠 +_+

Google Chrome Music lab 들어가기


요렇게 무지개 색깔의 음표들로 멜로디를 만들어요.

설정에서 악보의 길이, 음정 등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으로 위니 더 푸 노래를 만들었어요 :D
최종 아웃풋은 아쉽게도 링크로 나오는군요 ㅠㅠ

위니 더 푸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아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작정하면(?) 괜찮은 효과음정도는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 같습니다!


소개 영상


Sort:  

오오... 이런정보 필요했어요 감사합니다!
리스팀을 주섬주섬...

앗 리스팀이라니!! 넘나 감사합니다 XD

신기하네요.ㅎ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거 같애요.ㅎ

ㅋㅋ그쵸! 이거만 찾아도 하루 다 갈 것 같아요 ㅎㅎㅎ

오 신기신기해요!
직접 음악을 만들수있다니.. 조금씩 멜로디 만들어놔도 좋을듯해요~ㅎㅎㅎ

그쵸! 저도 좀 더 연구해봐서 더 수준 높은 음악을 만들어보고싶어요 ㅎㅎㅎ

신기하네요~ㅎㅎ 함 해봐야겠어요.

앗 무엇을 만드시든 저보다는 잘 만드실거에요 헤헷

재미있어 보이네요. 좋은 소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쉽게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다니 ^^
배경음악 필요할때 저작권 신경안쓰고
내 취향대로 만들어볼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저도 유명한 작곡을 ... 흠흠.. ㅋ

그쵸! 저작권 침해가 걱정될 때 직접 만들어 쓰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흠흠!: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심심할 때 킬링타임용으로 딱이겠어요.

제 용도를 찾으셨군요! 킬링타임용으로 딱이에요 ㅋㅋㅋㅋ

악기조절도되고 드럼도 들어갈 수 있고 정말 재미있네요. :)
쉽고 간단하게 음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럼은 저는 응용을 못했지만 ㅠㅠㅠ 넣으면 더 재밌어질 것 같아요 +_+

My language interpreters today have failed working. But anyway you win a tick

오호~ 좋네요.
쉬는날 가지고 놀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는데요.

ㅋㅋㅋㅋㅋ아주 재미지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