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못하게 힘든 날

in #kr6 years ago (edited)

매일 스팀잇에 일상이나 추억을 기록하고자
마음을 먹었지만.. 오늘은 너무너무 힘들고
스트레스가 많았어서 뭘 써야할지모르겠네요😢

그런 날 있으시죠?

몸도 마음도 무거운데 하필 해야할 일도 산더미이고
스스로가 날이 서있다고 느껴지면서도
다른 사람들의 의미 없는 말과 행동에도 상처받는 날

오늘이 저에겐 그런 날이네요:(
일년 중 거의 360일은 밝은 @yumeya 지만
오늘같이 쳐지는 날은 끝도 없이 우울에 빠지는 것 같아요😂

왜 힘든지, 뭐가 우울한지 설명 하기도 귀찮고
힘들어서 “그냥” 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 같아요

뭔가 다 내려놓고 떠나고 싶어져요 이런날은ㅠㅠ
그렇다보니 여행 사진을 보게 되네요✈️

올 겨울이 제주도에서 1달간 지내다 왔는데
너무 추웠고 끝 없이 내리는 눈 때문에
16시간 가량 공항에 고립되기도 했고
힘들었던 한 달이라 한 동안은 제주는 쳐다도 안 볼 것 같았는데 사진을 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image

우도에서 제 키만한 (?) 전기차를 탔었던 사진이에요!
어플의 힘을 얻긴 했지만, 파란 하늘이 조금이나 힐링이되네요☺️

내일은 좀 더 밝고 좋은 글을 남길 수 있도록 해볼게요🙌🏻

Sort:  

그런날이 종종 있죠ㅠ 하지만 잘 헤쳐 나갈수 있을거에요. 유메님은 밝고 긍정적인 사람이니깐요 ^^

감사합니다!!☺️ 맞아요 이런 우울도 한 순간이죠!

(^ω^)ㅎ 겨울의 제주도도 가보고싶네요~ 전기차 너무 귀여운데요...

그쵸ㅎㅎㅎ 전기차 너무 귀여워요. 제주도니까 도로에서 이런 귀여운 차를 탈 수 있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폭설때문에 제주에서 넘 고생해서 겨울 제주도는 한동안 ㅠㅠ바이바이🤭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