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티를 입은 소녀 / 팅커벨과 소녀 / Dolphin and girl / Tinkerbell and girl

in #kr6 years ago

001.jpg

핑크 돌고래 티를 입은 소녀를 그렸어요 ~~ : )

티셔츠 공모전이 있어서, 응모 해 봤는데 ~ ~

돌고래를 그려서 ,

입은 모습을, 일러스트로 그려봣아요 ~ ~ ㅎㅎ

009.jpg

008.jpg

이렇게 두가지 색으로 , 응모해 보구

04.jpg

팅커벨과 소녀를 그렷어요 ~ ~

변신 아이템을 주고 있는 팅커벨 이에요

저걸 받으면 젊어질수 있어요 ~ ~

anigif.gif

Sort:  

오늘도 여전히 힐링되는 그림이네요 ㅎㅎㅎㅎ

ㅠㅠ 오늘도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핑쿠핑쿠 돌고래가 깜찍하네요. :D

onehand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나님 올만에 들렸네요 ㅎㅎㅎ
응모 해서 꼭 1등하시길 응원합니다

잘한분이 많아서 어렵겟지만~~ 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저걸 받아서 젊어져야 겠습니다 하나만 주세요 ㅋㅋㅋㅋ

ㅎㅎ 받아가세요~~ 저두 사실 받고싶어요 ㅋㅋ

ㅋㅋㅋ돌고래가 너무 귀엽네요! 팅커벨의 아이템을 받으면 미소녀전사가 될것 같은데요?!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ㅋㅋ 제가 받고 싶은 마음으로 그렸어요 ^^; ㅋㅋ

역시 핑크~~이뻐요 이뻐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ㅠㅠ

유나님 그림속에는 공기가 상콤상콤할것같네요 ㅠㅠ 요즘 미세먼지 너무심해요 ㅠㅠ 숨쉬기 오늘 유독! 힘든날인것같아요... 얼른 퇴근하고 집에가고싶네요 ㅠㅠ

맞아요 ㅠㅠ 공기가 항상 맑으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

우와~ 너무예뻐요~
팔로우할께요~

ㅠㅠ 와아.. 감사합니다 ㅠㅠ

멋져요. 이렇게까지 변주가 가능하군요 +_+

ㅠㅠ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ㅠㅠ

저 티셔츠는 만들어 입으면 정말 예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언제 고래 되죠 ^^;;
빨리 플랑크톤에서 피라미라도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나중에 곡 이뤄지실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596.14
ETH 3021.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