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우기시즌 즐기기~^^

in #kr6 years ago (edited)

보라카이 여행~~~
지난 여름 휴양지 보라카이로 출발~ㅎㅎ합니다 ㅎㅎ

저희가 탈 뱅기를 기다리는 중이네요^^ㅋ

저희는 좀 저렴하게 하려고 스카이스캐x 라는 웹을 통해서 진행했네요`
미리 일찍 결제를 진행해서 인지… 지금 예약하는 가격보다 100좀 안되게 세이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비행기 안에서 대기중 ㅎㅎ

오후 출발해서 도착하니 이렇게 벌써 밤이…

여름휴가 시즌이라서 한국 분이 많드라구요~^^
소셜커머스 티M으로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하네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알아보려고 노력 했습니다 ㅎㅎ

공항에 내린 후 차로 약 2시간 이동하면 이렇게 선착장이 나온답니다 ㅎ!
우기라서 그런지 도착하자마자 비가 오네요 ㅠ 안돼~~~~

배를타고 다시 지프니를 타고 드디어 숙소로… 숙소에 도착하니 어느덧 자정이 넘네요 휴~~멀다…
더구나 더욱더 슬픈건…. 비가 온다는거
우기시즌이라서…

도착과 함께 지인을 만나 인근 식당으로 향했답니다 ㅎㅎ

저희에게 따뜻한 시니강을 선물해줬습니다 이렇게 ㅎㅎ
이렇게 1박이 지나갔네요^^
2일째 아침…

첫날은 정말 잠만잘 예정이라서 꾸진숙소?로 했다가 정말 후회가 ….
그래서 다음날 미리 예약한 나름 좋은 숙소로 옮겼죠^^

아침을 먹어야 하기에… 짐을 맡기구… 인근 졸리비로 이동했답니다 ~
저희가 머무르는 동안… 트라이시클 이라는 이동수단을 통해서 ㅎㅎ

점심을 먹고~ㅎㅎ 버그카를 타고 전망대에 올라가서 보니 정말 휴양지 느낌이 나네요 ㅎㅎ
배들이 보이는곳은 화이트비치 반대편인.. 블라복비치..
우기시즌에는 화이트비치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반대편인 블라복비치에 놀아야한다더라구요~ㅎㅎ
자 보이세요?ㅎ 화이트비치는
이렇게 바람이 많이 불고..비가 오고… 우기시즌은 참 무섭더라고요..

자 이제 예약한 스킨스쿠버를 하러 고고~~
날은 그닥 좋지는 않았지만 ㅎ 저희는 바다 밑으로 들어가기에..ㅎㅎ
이렇게 배타고 바다 밑으로 ㅎㅎ
하와이에서도 스킨스쿠버를 해봤는데.. 친절하지 않고 금방 나온기억이 나는데…
여기서 정말 친절히 자세히 안전하게 배워서 참 좋았네요^^
한 30분 이상은 밑에 있었던거같아요…
산소호흡기를 오래차면… 입이 마른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ㅎ

다음은… 바다에서 타는 제트스키
날씨가 참 맑았는데…
DSC_5833-1.jpg!!!!순식간에 어둡더니 비가 아주 새차게 오네요..
비오는날 타봤는데… 제트스키 와… 어두운 바다에서 타니 참 무섭더라구요 ㅋ

다시 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으로 향했고…

메뉴가 먼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ㅋ

다음은 예전 영턱스클럽 임성은씨가 사장인 라바스톤 마사지 샵으로갔답니다.
저희는 매일매일 마사지를 저녁에 받았는데…
누군가 1일1마사지 하길래 해봤드만… 죽겠드라구요..
시간도 없구… 바쁘고… 일단 매일 받으니 몸이 아프네요 ㅋㅋ
그래서 마사지는 1-2번이 제일 좋은듯 싶어요 ㅎㅎ

이제 마지막날에 화이트비치가 드디어 맑아졌네요 ㅎㅎ
여기는 블라복비치
조금 힐링을 하구…
바다 액티비티의 꽃
호핑투어를 했답니다 ㅋ
중간에 크리스탈코브 섬에 내려 사진을 찍고 휴식을 취하는 곳인데…
크리스탈코브는 예전 일본인이 섬을 사서 지금은 일일 수익이 2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

이렇게 호핑을 하면서 잘 놀았답니다.
새벽에 출발하는 날에…ㅋ

비록 우기이지만… 나름 잘 놀고 지인찬스로 인해 저렴하게 그리고 맛집과 다양한 경험을 했답니다 ^^
보라카이 여행은 건기에 꼭 추천드리니 가보세요 ^~^

아 거기서 스냅샷 사진을 많이 찍어간답니다 ㅎㅎ
여기 참조해서 사진을 남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잘 찍어주시고 착하신 사장님이라서.. 추천드려요^^

보라카이.
들어가긴 정말 힘든데 막상 가면 해변이 정말 이쁘죠.
먹을 것도 많구요.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네~ㅋ 막상 들어가는날 비도오고..우기시즌이라... 집에 도착하니 완전 지쳐버렸네요 ㅎㅎ
그래도 바다랑 휴양지는 너무 좋아요^^!! 필리핀 가볼곳이 참 많은거 같아요 ㅎㅎ

ㅋㅋ보라카이 좋네요ㅠㅠ저는 요즘 코타니카발루 여행에 관심 생겨서 준비 중이에요!ㅎㅎ 그런데 포스팅 보니 보라카이도 욕심나네요ㅜㅜ
같은 뉴비인데 팔로우하고 받아볼게요 ~~뉴비 화이팅!

네네~ ^^ 가는길이 멀지만, 정말 한번 가볼만 하답니다. ㅋ 다만 건기때 가셔요~~ㅎㅎ

보라카이 꼭 한번가보고 싶네요!

정말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 대신 건기시즌에요... 그래야 정말 세계 3대 석양도 볼 수 있답니다 ㅎㅎ

대박사건^^!
넘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다음 여행기들도 기대할게요~!

네~^^ 감사합니다ㅎㅎ

오 ~~ 여름을 저런 해변에서 보내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네~~ ㅋ ㄷ 그걸 노리고갔는데.. 마지막날만 맑아서ㅎㅎ겨우 하루 비치에 보냈어요~^^
보라카이는 건기에ㅋㅌ

이벤트당청되셔서 보팅하구가요 ㅎㅎㅎㅎ

아 감사합니다^^ 당첨 참듣기좋은말이네요^^

우기시즌 이지만 맑은 하늘아래 재미난 시간도많이 보내신 것 같아요~^^
사진들 보니 여행가고싶어집니다~

네^^ 요즘 날이 춥다보니 저도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크네요^^
얼른 성공해서 여행하며 사는 꿈을 꾸고 싶답니다~^~^

우기인지 잘 알아보고 가야겠군요 !! ㅋㅋㅋ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네ㅎㅎ 대신 패키지말구요.
자유여행으로가세요~~ 더 좋아요.
충분히 어렵지도않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하러 왔어요! 요즘 너무 추워 따뜻한 나라의 사진으로 힐링했네요. 여행사진은 늘 옳아요 :-)

그럼요^^
추운날씨에 따뜻한나라 가고싶네요~^

보라카이 너무 부럽네요 ㅎ
추운 겨울이라 그런지 더 예쁘고 멋져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