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ABLE) 토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글 을 쓰게됩니다~~ㅎㅎ

잘들 지내셨나요?ㅎㅎ

오늘은 요즘에 다시 힘이 살아나고있는 코인시장에대해 그것도 요즘 무지 핫한 코인에대해 소개하려합니다~

머 어떻게 보면 홍보성이고 광고일 수 도 있으니, 그냥 ~~

아 이런게 있구나 하고 알아주세요~^^

1.JPG

2.JPG
3.JPG

처음에 저도 접근을 에어드랍으로 우연히 알았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고 알아보고 하니, 어? 꽤 괜찮은 코인이고 프로젝트라는걸 느끼게 되드라구요.

사실 제가 거래소 상장하는 코인들만 거래하지... ICO나 프리세일은 잘 참여를 안합니다..

그런데, 머랄까? 탈중앙화... 예대마진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들고 하네요.

과감히 결정했죠. 한번 해보자!!

네 그래서 이렇게 2차 프리세일을 참여했답니다.

사실 걱정이 많습니다 ㅠㅠ 그래서 많이는 못하고... 겁도 나고 ... 1이더정도만...ㅎㅎ

긴 서론은 이렇게 하구요... 어디서 구매하느냐?

제가 알기론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번째
코인레일에서 구매하는 방법.

4.JPG

기사 링크입니다.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74548

그리고
2번째.
토큰뱅크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5.JPG

주소는

https://tokenbank.co.kr/buy/35/

어이쿠 벌써 80프로나... 서둘러 주세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더리움을 구매하시고 토큰뱅크 가입후 지갑을 생성하세요. 이더리움 지갑을.

그 후 이더리움지갑 주소로 보유하고 계신 이더리움을 전송합니다.

정말 빠릅니다. 1분도 안되서 들어왔네요^^

지금 1개에 17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생각 많이 하시고...

아 참. 그리고 또, 3차 프리세일은 지금 회의중이라고 합니다. 3차를 할지...바로 ICO로 진행할지요..

3분기 거래소 상장을 목표로한답니다.
최소투자이더는 0.5이더래요.
많이 고민하시고 충분히 알아보시고 하세요.

모든 투자는 본인의 결과와 선택의 몫입니다.!!! 코인시장이 아무리 죽어도. 처음 가격대비 꾸준히 오르는거 같네요^^

연말까지 코인시장이 다시 가즈아!!! 외칠 그날까지!!!

Sort:  

잘보고 가네요^^ 코인 저도 관심이 참 많은데 자주 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