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다시 보려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주식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한건... 2015년즈음인듯 싶어요.

당시 소액으로 시작해서... 한창 재테크에 관심이 많을 때였죠^^

물론 전 주식으로 성공하고 많이 번것도 아닙니다.

가끔 용돈으로 벌고 있는정도 뿐이죠.

대신, 적금보다는 쌔다는 표현을 쓰고싶네요^^

최근에 많이 오른 종목중 어떤게 있을까요?

전 먼저 셀트리온을 언급하고 싶네요

1.JPG

와 어마어마 하죠?^^

사실 저도 10만원 안쪽으로 가지고 있었지만...ㅠㅠ 코인에 너무 빠진 나머지...다 옮겼답니다 ㅠㅠ 슬픔

자 다음은 한미약품을 언급할게요.

정말 이슈 많고 말이 많던... 종목
2.JPG

요즘에 주춤하면서 많이 빠졌네요

그런데, 이 종목 과연 어떻게 보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빠지면 무조건 사야한다고 보는 종목이랍니다^^

3.JPG4.JPG5.JPG

이중에 한개라도 터진다면... 과연 어떻게 될까요??

예를들어, 사노피 라이센스 계약건 하나만 성공한다면...

물론 개인적인 제 생각입니다^^

다만, 많이 투자하고, 연구하는 회사이기에 투자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하나 더 언급할 종목...

6.JPG

이 종 목 ^^

왜 이 종목을 말했냐면... 뉴스에서도 들으셨겠지만...

액면분할...
7.JPG

생각으론, 현재 한주가 230만원입니다. 큰 돈 아니면 사기 참 힘든 종목이죠....

가령 230만원에 1주를 샀고 액면분할시 1주가 50주로 늘어날겁니다.

날짜는 4월말즈음으로 거래가 정지 될 겁니다~~

1주가격이 50000원일때, 거래량이 많을꺼라 생각되네요.

물론 이렇게...
8.JPG

안좋은 기사도 많답니다^^

다만, 정말 제 생각으론 삼성전자가 망할까? 과연??....
그 생각이 우선 드네요.

제가 사고나서 더 많이 빠진다면?
충분히 고민할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장기 투자로 간다고 생각합니다. 흔히 말하는 존버~!!!

그래서 삼성전자이니 망하거나 그런 생각은 전혀 들지않고, 기회비용이 있겠지만... 전 1주라도 투자해보렵니다^^

투자, 내용은 본인 선택입니다. 잘 생각하시고, 신중히 고민하시고 해주세요^^ 전 정보만 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오늘 가입했습니다.
저도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데 주식은 안해봐서 그런지 두렵네요

여유가 되면 여러 방면으로 투자하고 싶긴 합니다.
앞으로 잘 지내요 팔로우 신청합니다.

네 저도 맞팔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4.90
ETH 3615.2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