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여성을 위한 스시 전문점 쉬즈몽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VtrY.jpg

안녕하세요 !!!!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월요일... 굉장히 피곤 하네요... ㅠㅠ
스르륵.. 눈이 막 감겨용.. 휴..
그래도 이번주 수요일은 공휴일 !! 조금만 더 힘내 보려구용 ㅋㅋㅋㅋ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좀만 더 화이팅 해보아용 ^^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곳은
대구 동성로에서 스시로 유명한 곳 '쉬즈몽'이라는 곳입니다.

연어가 먹고싶어서 찾아 간 곳 !

대구 쉬즈몽 주소는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0

그 중앙 파출소에서 반월당 쪽 말고 중앙로 쪽으로 가는 그 방향으로 좀 가다보면
버스정류장 있고 미샤 있고 ! 반대편에는 국민은행이랑 핸즈 커피 있는 그곳!!!!
ㅋㅋㅋㅋㅋㅋ
미샤있는 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더라구요하하하하.. 이 설명은 대구사람 아니면 못알아들을 설명 같네요..
설명력이 부족한 제탓입니다..
ㅎㅎㅎㅎ

여튼 저는 이곳에 가서 연어파티 라는 걸 주문해서 먹었어요 연어모듬 초반 2개+연어샐러드 + 미니우동2개
요렇게 세트로 된 구성이었어요
가격은 33000원!!!!

제가 간 시간은 16:27분쯤 쉬즈몽 도착 햇는데
16: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쉬즈몽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6시30분

딱 브레이크 타임 끝날 시간이라
3분 정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완전 운좋은 ㅋㅋㅋㅋㅋㅋㅋ

3분 기다리고 들어가서 바로 먹은 ㅋㅋㅋㅋ
저희 먹을때쯤 줄이 길어지더라구요..ㅎㅎㅎ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ZSgi.jpg

▲연어파티 메뉴 구성입니다

처음에는 연어파티 치고는 좀 적네..
햇는데 먹어보니 양이 상당하더라구용 ㅋㅋㅋㅋㅋㅋ

아 ! 연어 스시에서 굽기는 본인이 몇개 구워 주세요 할수 있더라구요
몇개구어주세요 안하면 기본으로 다섯개 구워서 나오는거 같아요 !!!!
구운 스시 조아하시는 분은 꼭 말하세용 !!!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X0YsG.jpg
연어 샐러드 맛남 맛남!!!

연어는 구어도 맛있고 생연어도 맛난거 같아요
특히 저 끝에 두개 잇는 .. 저게 맛있더라구요
저게 연어 뱃살인가요??
연어 엄청 조아하면서 부위는 잘 모르는.. ㅋㅋㅋㅋㅋ

여튼 엄청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

여자들을 위한 스시전문점이라는데 ㅋㅋㅋㅋㅋ
아직은 스시라는 게 여자가 더 좋아하는 음식인가요?

제 남자친구는 스시를 싫어해서 그런거 같아도
주위 보면 스시 좋아하는 남자분들도 많은거 같던데 ㅎㅎㅎ

여튼 맛나게 잘 먹고 왓어용 !!!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U6ci.jpg

요즘 대구에도 연어 맛집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거 같아요

연어킬러 로서 좋은 소식 입니당 ㅋㅋㅋㅋㅋㅋ

대구에 연어 먹으러 오세요 오세용 !!ㅎㅎㅎ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 39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햐.. 연어모듬이네요^^
더울땐 면이나 스시같은게 많이 땡기더라구요
밥은 점점 멀어지나봐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선팔하고 갈게요^^

비쥴얼에 끌림이 있네요..

크아 너무 맛있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