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페추천:-) 앞산카페/백금당 본점에서 먹스팀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 할 곳은
바로 앞산 ! 카페 거리에 있는 백금당이라는 카페입니다

현재 백금당은 여러 지점이 생겨났는데요
저는 본점을 방문했어요

백금당 본점 주소는 대구 남구 현충로 48
매일 12:00-21:00(마지막주 월,화 휴무)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DBce.jpg

생각 보다 가게가 작아서 ...첨에는.. 차 네비게이션은 목적지입니다.. 했지만 조금 헤맸어용.. 하하하핳

가게가 아담하고 너무 이뻣어용..
제스탈인 카페 엿답니다.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LiBs.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P9iG.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JVm2.jpg

저는 메뉴는 여기 팬케이크가 유명해서 먹고 싶었는데.. 본점엔 판매를 안한다고 했나? 여튼 판매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른 메뉴로.. ㅠㅠ

다른 블로그에서 백금당 스콘이 맛있다고 한게 기억이 나서
말차우유(5500원)와 오늘의 주스(6000원) 그리고 스콘(3500원) 이렇게 주문 !

KakaoTalk_20180602_230222193.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Nv0e.jpg

KakaoTalk_Moim_4Ed0XcquPGv7mruGeRlpIGDR0WSrTA.jpg

스콘은 맛있었고
오늘의 주스도 맛있었어요 상큼상큼 (무슨 주스인지는 모르겟어용..)이름이 오늘의 주스여서..
이름만 기억나네용. 하하하
말차우유는 음.. 좀 쌉싸름한맛이 강해서..
저는 그냥 그랬습니당 ㅋㅋㅋㅋㅋ
녹차의 쌉싸름한 맛 좋아시는 분은 좋아하실거 같아용 ~^^

음 앞산에 위치한 백금당
분위기가 좋아서 가볼만한 카페인거 같아용 ~^^

커피를 안먹어 봐서 나중에 커피 맛 보고 다시 포스팅 업로드 할게용..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다른 백금당 2호점 가서 팬케이크 꼭 먹어보고 싶네용
제가 팬케이크를 좋아해서 ~
다음에 팬케이크도 먹어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당

스티미언 여러분들 오늘 화요일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용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남구 현충로 4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그쳐 ~ 그러니 머든지 든든하게 먹는걸로 히히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고 메뉴들도 예쁘네요 ㅎㅎ
팬케이크도 기대됩니당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반갑습니당 @jbean님 ^^ 다음에 팬케이크 먹고 포스팅 하겠습니당 흐흐 좋은 하루 보내세용 :-)

저도 요즘은 요런 작은 카페가 더 아기자기하고 좋더라구요..
팬케이크는 2호점 알아둘께요^^

저도 요즘 이런 카페가 너무 좋은거 같아용 ^^ 1호점에는 판매 안하는.. ㅠㅠ 백금당 팬케이크 드시려면 본점말고 다른 지점으로 잘 알아보고 방문해보세용 ~^^ 좋은 하루되세용 !

앞산에 있으면 분위기 자체는 좋을듯 합니다.... ^^ 백금당이라 대구에서도 자체브랜드 카페가 많이 생겨나는거 같습니다.

오랜만인거 같아용@kaine님 ~^^ 요즘도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시죠?^^ ㅎㅎㅎㅎㅎㅎ 역시 대구를 잘아시는 ㅎㅎㅎㅎㅎㅎㅎㅎ 네 @kaine님 말대로 대구 자체 카페 브랜드가 많이 생기는거 같아용 ~ ^^ 핸즈라던지 커피명가? 이것들도 다 대구에서 처음 생겼났다고 하던뎅 맞나용? ㅎ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용 ~^^

분위기도 좋고 스콘에 오늘의 주스 ... 꼭 먹어보고 싶당....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