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계획 있어요+ 추천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율 입니다. 당신의 봄은 어떻게 보내고 있으셨나요?

오랜만에 스팀잇 입니다.

게을렀어요 정말. 더 이상의 뒷걸음질은 없다는 각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몇 가지 컨텐츠를 생각해보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하나의 주제를 갖고 연재를 해 볼 생각이에요.

지금 생각 하고 있는 것은 정치관련 개념 정도? 제가 정치학을

전공하고 있기도 하고 알아 두면 좋은 정보들을 같이 공유하면 좋지

않을까 해서요. 시사에 대한 내용도 좋겠지요.

제가 자신있는 분야이기도 하여 좋겠으나 그래도 몇가지 주제에대한 추천을 부탁드려요.

무엇이든지요~ ! 열심히 공부하고 갈고닦아 좋은 글 많이 쓰도록 할게요

Sort:  

시사에 대한 내용도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정치란 우리나라에서 언제나 뜨거운 감자죠. ㅋㅋㅋ
좋은 글 많이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ㅎㅎ

응원의 말씀 감사합니다. 잘 생각해서 곧 추진 하도록 할게요 ㅎㅎ

우와..정치에 대한 내용!! 좋을거같아요.
왜냐면..저는 뉴스를 봐도 모르는 정알못이기 때문이죠.

이슈화 되고 있는 쟁점들만 몇가지 골라서 이해 하기 쉽게 풀어 설명하면 재밌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