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잘한일(2018021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여유롬 입니다.
착한일을 할 때는 보상을 바라지 말라고 했으므로 보팅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음 뭘 잘했냐면은요. 이틀전 저녁 퇴근하는 길에 지갑을 주웠습니다.

큰 길거리에 있는 것이라 주인이 다시 찾으러 오겠지 하고 그냥 넘어가려다가 cctv도 없고 해서 경찰서에 갔다 줬습니다.

집까지 남은 거리는 100m쯤, 경찰서 까지는 500m...추운날 착한일 하는셈 치고 경찰서에 갖다줬습니다. 인적사항 적고, 권리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잠을 잔다음에 출근을 했습니다.

실시도면 납품이 얼마 남지 않아 며칠밤 야근했더니 아침에도 무척 피곤했습니다. 그러던 중 모르는 번호로 전화 왔습니다. 용강경찰서랍니다. 벌써 지갑주인 찾았다고 감사인사 드리고 싶다고 전화왔습니다

웃음기 가득한 목소리로 감사인사 받으니 피로가 라가는듯 하더군요 ㅎㅎ 이렇게 제 선행은 스티밋에 저장되었습니다. 흑역사 반대말은 백역사인가요?? 좋은일 많이 합시다~~

Sort:  

와!!!!!!!!!! 마음도 여유로우신 분이시네요!!!

하핫. 오늘은 칭찬 잘받겠습니다 ㅎㅎㅎ 부족하지만 여유로워질려고 노력하고 있죠 ㅎㅎ

저도 예전에 지갑주워서 경찰 갖다 준적있는데 저는 감사인사가 안오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감사인사를 바라고 한일은 아니지만 약간 그렇더라구요 ㅠㅠ 감사인사도 받고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ㅎㅎ

ㅎㅎ 저도 3번 신고했는데 감사전화 온 것은 처음이네요 ㅎㅎ 신과 함께 만화보고 더 열심히 찬한일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ㅎ

아ㅎㅎㅎ 저도 신과 함께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 저도 좀더 착한일 해야겠어요! ㅎㅎ

좋은 일 하셨네요! 오늘 잠도 푹 잘 주무실거에용:D

네 달걀님도 즐거운 밤 되세요 ㅎㅎㅎ

여유로운 마음과 그것을 실천까지 하시는 좋은 분이시네요~
행복한 주말도 함게 하세요~

네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당신을 새벽의 백기사로 임명합니다.
-흑기사 올림-

어멋, 저 백기사 된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DLA.-LDT-Gandalf-el-Blanco.jpg

잘했꾼 잘했꾼 잘했어~
그러게 여유롬님 이라지~~~~
라는 노래가 절로나오는군여 후후

내일도 뭔가 좋은일을 찾아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707.59
ETH 3845.07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