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한명 생겼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여유롬 입니다.
오늘 퇴근을 하고 집에와보니 우편물이 하나 와있었습니다. 플랜코리아에서 온 후원아동에 대한 자료였습니다.

IMG_20180226_222919.jpg

우편봉투를 조심스럽게 뜯어보니 아동결연 안내서, 연간 보고서, 또하나의 우리라는 간행물이 들어있습니다.

IMG_20180226_223445.jpg

그중에 아동결연 안내서를 펼쳐보니 제가 후원해주는 아이에 대한 것이 나옵니다. (아이의 얼굴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아이의 이름은 코우시마 안논시, 카메룬에서 태어난 여자아이였습니다.

카메룬 하면 저는 카메룬의 흑표범! 사무엘 에투를 떠올립니다. 바르샤에서 외계인과 함께 바르샤의 우승을 이끈 장본인이었죠.

Screenshot_20180226-225804.png

제가 응원했던 선수의 나라라니 정감이 갑니다. 기대 수명을 우리나라와 비교햐 놓은 것을 보니 카메룬운 51.6세로 150위 이고 우리나라는 80.6세로 12위 입니다. 돈의 유무에 따라 수명이 결정된다니 안타깝습니다. 얼마 안되는 돈을 후원하지만 부디 건강하게 잘 자라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Bonne chance!

사무엘 에투의 영상입니다ㅎㅎㅎ

본 글에 보팅되는 모든 금액은 KRW으로 환전되어 플랜코리아로 다시 기부됩니다.

Sort:  

모에여 모에여, 천사셨잖아요?

네 저는 천사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와대박.. 좋은일하시네요 !

한달에 한명 후원해 주는데 삼만원 정도니 제 월급과 스팀가격이 더 올라간다면 더 열심히 후원을 해볼 생각입니다. ㅎㅎㅎ

좋은일 하시네요 ^^ 저도 기회가 된다면 ㅎㅎ

기회가 된다면 같이 동참하시죠!!

좋은 일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팔로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보팅파워가 너덜너덜.. 그래도 풀봇해요 :) 여유롬님은 참 좋은 분입니다 ^-^

감사해요 송블리님~ 송블리님도 풀봇을 해주지고 참 좋으신 분입니다 ㅎㅎㅎ

앗 저도 오랫동안 후원하고 있는데 삼만원 쉬운것 같아도 쉽지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위를 살펴봐도 저말고는 후원하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화이팅

넵 부츄님도 화이팅 ㅎㅎㅎ 나눔은 처음시작하는게 힘들더라구요.

정말로 뜻깊은 일을 하시네요 본받아야겠어요~~

좋은일 할 때는 드러내지 말라 했는데... 보팅 받아서 더 후원할 수 있으면 좋겠더라구요 ㅎㅎㅎ 본받을 정도 까지는 안됩니다 ㅎㅎㅎ

우와!! 정말 멋지시네요~~
코우시마 안논시를 위해 작지만 풀봇합니다!!
여유로움님의 선한 영향력!!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길마님 !!! 오늘도 운동하실꺼죠?? 저도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달려야죠!!
어제와 다르게 더 열심히 달려야죠!!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일 해주시는군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콘님 ㅎㅎㅎ 마감은 잘 하셨나요 ㅎㅎㅎ

후원을 한다는게 말처럼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단순히 돈만 있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후원단체에 대한 신뢰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생각하다보면.. 계속 시간만 흐르고 전 일시적인 후원만 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못하고 있네요 ㅠㅠ 그런 의미에서 김여유롬님
대단하세요!

후원단체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종교색 없고 오래되었고 그나마 투명한 데를 찾은데가 저기인데 .. 유니세프하고 고민하다가 이쪽으로 후원넣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