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근데 어디서 개짖는소리가 들림요

크....컹컹렄ㅇ 컽컹컹오아우ㅍㅍ우펑우펍우펍우펍!!!

여기도 한마리 있었네

애드블럭 켜놓고 있어서 몰랐는데, 꺼보니 온통 도박 광고들. ㅋㅋㅋ

진짜 광고 너무 많아요.. 이 정도면 스팀잇이 핫한 건가요?

아녀 핫한건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토렌트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끼야아아아앙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자마자 극딜
아픈데 없능교

어제 교통사고나서 치료중... ㅠㅠ

헐!
어쩌다가???
크게났어??? 입원했어??
ㅠㅠㅠㅠㅠㅠ우짬

Congratulations @zenigam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83.02
ETH 2962.4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