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잠깐 뜸했네요!

in #kr6 years ago

일이 반복되다보니 뜸해지기도 하네요.
매일같이 올리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요즘은 비가 조금씩 오는데 이제부터 진정한 여름이라고 하더군요. ㅡ ㅡ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에겐...
쥐약의 계절이 왔습니다. ^^;;;

저는 더위보다 추위를 많이타는데,
제 방은 반지하에 북향으로 창문이 나서 그런가 빛도 잘 안들어와서
엄청 추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에겐 최적의 환경입니다.
반지하의 행복이란. ㅋㅋㅋ
거기에 습하지도 않는지 곰팡이도 안펴요!
이런 환상적인 집이 있나. ㅋㅋㅋㅋ

암튼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어디사는가는 중요하지않아요! 열정으로 곰팡이 떡락시키고 스팀 떡상 가즈아!

ㅋㅋㅋ 열정으로! 열정적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