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은 일상글을 자주 올리네요.

in #kr6 years ago

캐리커쳐_40종_0008_2.jpg

1. 근황

제 근황은 뭐...
여름인데 더 바빠졌습니다.;;;
매일같이 글을 올리는게 점점 어려워지네요. ㅠ ㅠ
소설을 쓰고 싶은데 소설은 더더욱...
일을 후딱 끝내거나 아니면 아침에 올리는걸로 방향을 바꿔야겠어요. ㅎㅎ

2. 여름

여름에는 제가 힘을 못써서;;;
그런데 땀을 쭉 빼는 이 계절이 저는 좋아요. ㅎ
땀을 빼는 것이 언제부턴가 기분이 좋은 느낌이라...
다만 너무 땀을 빼다보면 기운이 완전 떨어져서 문제지만요. ^^;;;
운동을 해서 기력 보충을 하는 것이 답인 것 같네요. ㅎ

3. 결혼

결혼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 집도 구했고, 느긋하게 사진촬영만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인들에게 소개도 시키고 그러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
그래서 가족들 중심으로 소개시키고 말 것 같아요.;;;(미안하다... ㅠ ㅠ)

친구들은 아쉬워하는 것 같은데
둘 다 바빠서 시간이 잘 안나니 어렵네요.;;;
결혼이란게 이런 부분에서 보면 쉽지 않네요. ㅎㅎ

4. 정리

어서 일정들을 정리하고 소설을 연재하고 싶습니다.
스팀잇에도 여러 소설들이 올라오는 그런 곳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내일은 더 덥다고 하던데, 건강 유의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