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스팩... 아이스팩...

in #kr6 years ago

캐리커쳐_40종_0008_2.jpg

1. 열대야

제 방에도 열대야가 왔습니다. ㅠ ㅠ
잠을 못자겠더라구요.;;;
냉동실에 고이 보관된 아이스팩을 꺼내 수건으로 둘둘 말아 껴안고 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선풍기를 살까 하는데 자꾸 시간이 애매하네요.
지금 사도 될까 싶기도 한데 폭염이 10월까지 간다면서요!!! ㅠ ㅠ
그래서 지금 다시 살라고 고민중입니다.

2. 냉풍기

냉풍기를 알아보고 있는데 음...
단점이 더 많더군요. ^^;
특히 우리나라는 습기가 많은데 습식인 경우도 있어서.ㅋㅋㅋㅋ
냉풍기를 들여놨는데 습도가 더 높아졌다는 말도 있네요. ^^;;;
근데 선풍기는 뭔가 아쉬운 느낌이 있어서 고민입니다.;;;

3. 야근

지난 주 일주일을 야근하는 바람에...
허허허...
야근 그만 하고 싶네요.
직장 상사를 잘 만나야 합니다.
직장 상사가...

4. 마무리

다른 소식도 들고 오고 싶은데 늘 일상 글이네요. ㅠ ㅠ
야근을 없애주소서...
여러가지 하고픈게 많은 저의 마음을 늘 갈라놓네요. ㅠ ㅠ
글쓰는게 어찌되었건 시간이 좀 필요한데...
정신적 여유랑.;;;
이렇게 일이 밀리면 정말 노답이네요.;
암튼 더운 여름 아이스팩과 함께 즐겁게 보내세용~

Sort:  

Congratulations @zesi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26.36
ETH 3667.8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