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롭게 스팀잇에 들어온 @zinza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스팀잇을 새로 알게되었고,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앞으로 tasteem을 주제로 올릴예정입니다ㅎㅎ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P.S 어떤 곳에 스팀달러를 보내니 보팅이 들어왔네요 ㅎㅎ 좋은건가요?

일단 손해라고 들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음식 포스팅 기대합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뉴비랍니다! 즐거운 스팀잇 해요 ㅎㅎ 팔로우 하구 갈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가입승인되었어용~~~ 같이 홧팅해보아용!!! 팔로우했어요: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zinz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80.42
ETH 3658.4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