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아탈다자르 쐐기 13단!!! 무기전사로 클리어 했습니다!!!Atal'dazar 13Stage Arms Warrior PoV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족 여러분!!
한글날 휴일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슬슬 자켓도 집어넣고 코트를 꺼내 입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이러다 금방 또 패딩으로ㅋㅋㅋㅋㅋ
여튼 날씨가 춥던 덥던 비가오던 우박이 내리던...
슈퍼스타는 아제로스에 서식중이라 괜찮습니다ㅋㅋㅋㅋ

쐐기 기록을 갱신했네요!! 아탈다자르 13단 1상 성공!!!
더불어 장신구도 득했네요ㅋㅋㅋ 순정이라 아쉽지만 나쁘지않긔!!

Sort:  

Your outstanding gaming content has caught our eyes and is rewarded with an upvote. Please visit our page @steemgg to learn more about Steemgg, the first html5 gaming platform built on the Steem Blockchain.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