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뉴비 이벤트] 대문 6개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sonki999님 :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원하시는 것 같아서 장난스러운 원숭이를 그렸습니다 :)
IMG_1698.PNG

@gilma 님 : 길마님은 원래 있던 프로파일 말의 색과 '길마' 한글을 따와서 그렸습니다 :)
IMG_1716.PNG

@patrickcm님 : 원래 스폰지밥과 같이 그리려 했는데 스폰지밥 색이 제가 갖고 있는 앱에서 찾기가 힘들어서 패트릭과 스폰지밥의 대화를 넣었습니다!
IMG_1713.PNG

@joeuhw님 : 심장을 강타하는 경제학! 느낌으로 실제 토끼 안에 심장을 그리고 있었는데 엄마가 들어와서 동물 해부학이냐고 디스해서 하트를 그렸습니다.

아이디를 위쪽에 넣은 이유는 joeuhw님과 함께면 수익이 나는 경제학을 깨달을 수 있다! 이런 의미로 넣었습니다 :)
IMG_1699.PNG

@coffeenut님: 작은 사람들이 큰 커피잔 안의 커피를 작은 커피잔으로 떠서 먹는 소인들의 풀들 아래 작은 커피 파티를 그렸습니다 :)
IMG_1715.PNG

@loki80님 : 눈 언덕 위에서 즐겁게 노는 하얀 늑대를 그렸습니다 :)
IMG_1714.PNG

일단 아이디어를 짜고 그리면 편한 것 같아요!
한 대문당 대체로 한 두시간 걸렸습니다.

뉴비 분들과 이런 이벤트를 통해 친해지고 또 @danihwang님의 뉴비 큐레이팅에도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해요 :)

제가 작업할 때 들었던 노래 하나 첨부해요!
모두 대문을 받고 기뻐하셨으면 좋겠네요 :)

Copyright @ joji

Sort:  
섹시한 @zoethehedgehog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잊지못할 @loki80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짱재밌는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멋진 @zoethehedgehog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감동적인 @gilma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멋진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요염한 @zoethehedgehog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멋진 @joeuhw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끝내주는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ㅎㅎㅎ
저 정말 이런 그림체좋아합니다ㅎㅎ

ㅎㅎ다음 이벤트 때 카나드님이 신청하면 좋겠네요!

으하하하하하 저의 새 대문이군요!
너무 너무 @감사해 감사해 감사해요!

^0^/ ㅎㅎ 좋아해주시니 저도 좋네요

nice post i like this post

@감사해

감사합니다. 저도 잘쓸게요 ^^

대문 멋지네요~
그림 잘 그리시는 분 보면 참 멋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양팡님 :D
계속해서 그리면 실력이 늘 것이라 믿고 그리고 있습니다 :)

세상에나~~~ 하나같이 다 귀여워요!!!
저도 뉴비이고 싶네요 ㅋㅋㅋ
(사실은 뉴비나 다름없는데... 명성도만 올라갔다는요 ㅋㅋ;;)

마음만은 뉴비 ㅎㅎ
헤헤 :) 귀엽다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