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이벤트] 대문 이벤트 5개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공짜 대문 이벤트를 했던 조이입니다 :)
어제 대문들을 다 그렸어요!

@cine님은 영화 이야기를 전문으로 하셔서 영화관 하면 생각나는 팝콘을 캐릭터로 만들어봤어요!
IMG_1587.JPG

@danihwang님을 위해서 바닷가에서 말라가는 불가사리들을 바다에 놔주는 마음이 따뜻한 호랑이를 그렸어요 :)
IMG_1585.PNG

@jaytop님은 부성애의 상징인 ( 아이를 직접 낳는) 해마를 그려드렸습니다 :)
IMG_1581.PNG

@jobviet님은 색종이로 만든 고래 느낌이 나게 그렸습니다!
IMG_1583.PNG

@a114haeun님은 새 사진을 찍으셨길래 카메라에 새를 그려드리고 장미 두 송이를 양 옆으로 그려드렸습니다 :)
IMG_1584.PNG

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P.S. 다음 이벤트는 다음주 주말에 할 거에요 :)

뉴비 이벤트인데 뉴비가 아닌 55레벨 이상 유저들을 너무 많이 받으면 불공평할 것 같아서 55이상은 받지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 그래도 제가 저번 이벤트 때 한 말이 있으니 선착순으로 55 명성도 이하 뉴비는 5분, 명성도 55이상은 1분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Sort:  

다음주 주말에는.. 선착순...
하루종일 핸드폰 보고 있어야겠군요~~~^^

응원합니다!ㅎㅎ

와우 감사합니다^^ 리스팀해요 잘 쓸께요~

ㅎㅎ 넵! 팝콘 그리는 것 재미있었어요!

신청합니다. ^-^

다음 이벤트는 다음주 주말입니다 :)

아 그렇군요 ^-^
보팅 만 하고 갑니다.

그림 예쁘네요. 팝콘도 귀엽고.
성게였나요? 불가사리인줄 알았어요. :)

앗 생물 이름을 헷갈렸네요 ㅋㅋㅋㅋ 불가사리로 고치겠습니다 :)

와우! 이미지 정말 감사합니다!ㅎㅎㅎ
풀보팅하고 갑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풀봇 감사합니다 제이톱님! 해마 그릴 때 즐거웠습니다 ㅎㅎ

우와! 정말 맘에 듭니다^^
감사합니다~~~조이님
불가사리까지!!!
잘 사용하겠습니다.

ㅋㅎ 한동안 헤매다가 생각한 이미지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모아나에서 어린 모아나가 아기 거북을 바다에 데려다 주는!? 느낌이네요ㅎㅎ (이번주에 봤거든요)
아주 맘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당

귀여운 그림입니다
대문받으신분들 축하드리고 이런 이벤트 열어주신 @zoethehedgehog님께 감사드립니다

앗 칭찬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때 볼 수 있길 바라요!

그림이 진짜 귀여워요!! 그림에도 재능이 있으셨군요 ㅎㅎ리스팀합니다 ^^

리스팀 감사합니다 톡식님 :D

조이님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
깨물어주고 싶은 조이님의 그림이네요! ^^

ㅋㅎ 칭찬을 이리 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군요!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선물 받으신 분들은 진짜 행복하실 것 같아요>. < 저도 다음 이벤트...! 노려보겠습니다+ _ + ㅎㅎ

사냥감을 노리는 매의 눈으로 ㅋㅎ 칭찬 감사합니다 가나님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