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물 세트는 어떤 모습일까요?

in #kr6 years ago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오늘 포스팅에선 일본의 선물세트 사진들 올려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에 인터넷을 보는데 일본의 맥주 선물 세트가 굉장히 잘 나온다는 내용의 글을 봤었는데요. 마침 일본의 선물 시즌이라 마트에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길래 한 번 찍어봤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image.png

일본에도 일년에 두 번 정도 선물을 보낸다고 하는데 여름, 연말 시즌입니다. 여름 시즌에는 7월부터 20일 정도까지 지인들에게 여름 안부인사 겸 선물을 보낸다고 하네요. 보통 한국돈으로 만원~5만원 상당의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image.png

image.png

가장 많이 보이는 상품이 맥주(제가 관심이 많아서 그런 거일 수도..) 상품들이었는데요. 프리미엄 몰츠, 에비수, 기린, 삿포로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예쁘게 상품들을 포장해서 비치해둔 모습. 형형 색색 맥주 캔 디자인이 굉장히 많아요. 사실 막입이라 맛 구분은 잘 안가는데 색깔 별로 있으면 다 한 번씩 마셔보고 싶더라구요ㅋㅋ

image.png

일본에서도 술로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사케는 잘 모르지만 포장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image.png

일본 유명 음료인 칼피스도 보이구요.

image.png

식용유나 먹을 거리.

image.png

커피 제품. 일본 사람들도 커피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인스턴트 커피 쪽으로는 생각보다 제품이 많이 없었던 것 같네요^^

image.png

우리나라 한우 세트처럼 고기 종류도 있고, 다양한 햄 종류도 찾아 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image.png

구경하다보니 과자나 간단한 디저트류가 많던데, 포장도 예쁘지만 내용물도 알차 보여서 선물로 좋아보더라구요.
여름이고 불꽃놀이 시즌이라 불꽃놀이 제품들이 많이 보이던데 제품 디자인에도 활용해둔 모습!

image.png

푸딩? 젤리? 같은 느낌일까요? 먹어보지 않아도 시각적으로 벌써 맛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

image.png

또 다른 제품!ㅎㅎ 맛을 떠나서 디자인부터 선물이라는 느낌!

아무래도 여름용 선물이다 보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나 음료, 과일 디져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부족하지만 간단하게 일본 선물 문화 소개해드려봤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시길 바래요 :)

Sort:  

알찬데요
맥주세트
갖고싶네요

우리랑 많이 비슷한데 맥주세트가 독특하네요^^

안녕하세요 @papasmf1님ㅎㅎㅎ 비슷하지만 다른 일본입니다 ^^

시각적으로 선물세트 느낌이 팍~~드네요
예뻐요

안녕하세요 @choa2276님ㅎㅎ 물건 팔려는 의지가 가득해 보입니다..ㅋㅋ

맥주 선물세트가 눈에 띄네요 ㅎㅎㅎ 일본 영화에 유난히 불꽃놀이 장면이 많이 나오던데 아예 대놓고 불꽃놀이 시즌이 있나보균요. 오늘 처음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bookkeeper님ㅎㅎ 아마 여름에 큰 불꽃놀이 축제도 있고 마트 같은데서도 불꽃놀이 용품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크 아기자기하네요^^

안녕하세요 @lostmine27님ㅎㅎㅎ 일본의 포장 기술이란.. 비지니스 그 자체입니다ㅎㅎ

네 그래도 과대포장 없이 대부분 아주 정성껏 포장만큼 질도 좋더군요.

몬가 우리나라보다 여백이 없어 너무 좋네요 꽉차보이는 느낌이예요 ㅎㅎ

조르바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お中元파는건 많이 봤는데 실제로 사는 젊은 친구들은본적이 없었네요-_-ㅋㅋㅋ

안녕하세요 @sleepcat님ㅎㅎ 일본도 젊은 사람들은 바로 한 잔 고! 겠죠?ㅎㅎ

우리나라는 의리의리한 느낌이라면
일본은 스몰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 선물꾸러미라고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가요

그렇네요ㅎㅎㅎ 작지만 실속형이랄까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이런 선물세트가 있었군요 ㅎㅎ

정스님ㅎㅎ 일본 생활한지 조금 됐지만 아직 제가 못본 세상이 많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일본 오실 때 마트 구경해보시면 또 다른 재미를 찾으실 수도!

과자,젤리 선물세트는 많이 봣는데.. 맥주 선물셋트는 첨 보네요!!!!ㅎㅎ

일본 사람들도 술을 꽤나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다양한 제품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