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https://steemit.com/kr/@zzing/bwav5
저의 소설에 특별출현 하셨습니다. 가리스타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르다 달라!! 둘째는 좀더 미쳤다!!

역시 키워본 사람의 조언이군요.
더 미쳤다고 하는걸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길이 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한건 둘째한테는 이상하게 좀더 관대해 지는건 확실합니다

아무래도 ㅋㅋㅋㅋㅋㅋㅋ둘째다보니 TV부터 시작해서 군것질류도 첫째보다 더 빨리 접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TV 게임은 물론이고, 첫째는 유아기때 감히 먹여보지도 못한 수입 소고기를 둘째는 첫돌전에 벌써 먹이게 되죠.ㅋ

엄마손파이를 저렇게 조금 먹다니....임산부가 다요트하면 안됨...

ㅋㅋㅋㅋ 6인분 먹었스빈까? 후식까지 먹은거 보면 6인분일지도...
배고프넹
울 와이프도 ㅋㅋ 애기낳고 ㅋㅋ 엄마손 파이 엄청 좋아하든디..

ㅋㅋㅋ 삼성페이에 크립토도 포함되길.. ^ㅅ^

임당 조심해야 하는데 다행이네요. 제 둘째는 성별만 다르고 말 안듣는건 똑같네요 ㅋㅋㅋㅋ

포스팅 날리기 있긔 없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