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겠다진짜 21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사진삭제

사람의 마음을 얻는다는건 참 어려운 일이야
그치?

고생이 많구나
너도 나도

Sort:  

미안해 솔직하지 못한 내가

지금 이 순간이 제주라면

살며시 나에게로 다가와

모든 스달을 풀텐데

기적의 찡자문

좋은 듀엣이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이서 뭐합니꽈아.

듀엣 잘하고 끝난 뒤에 뚜디러 맞음

쩨이미댓글은 항상 댓글들속에 파묻혀있어서 찾아헤매야해여😭😭😭😭😭😭😭😭😭😭😭😭😭😭😭😭

곧 좋은일이 생기실 거에요.

노이시스카이님도 오늘하루 수고하셨어용

세일러문 넘 예쁘다
찡님 닮았을 것 같은데요?!ㅎㅎ

저렇게 생겼으면 다 벗고 다녔을겁니다ㅋㅋㅋ

뭐라고 대댓을 달아야 할지...ㅎㅎㅎ

ㅋㅋㅋㅋ그냥 지나가시면 될것같아요 ㅎㅎㅎㅎ

세일러문 세라는 밝고명랑하면서도 어딘가 슬퍼보여요.에고 사람 맘에 들기도 맘을 얻기도 힘들죠
훌쩍

맞아요
저는 꼭 맘에 드는 사람이 절 싫어하는 저주에 걸린 요자입니다ㅋㅋ 인쿠님 맘에도 들어야 할텐데요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면,
어딜 가도 굶지 않지.
그만큼 그게 어렵다는 뜻...
그런데 내가 본 찡여사는
적어도 평균 이상의 능력을 보유...

그건 내가 아닌 내 글이지
내가 아니야
나는 글만으로 정의되기 힘든 존재지

글만으로 접하기 때문에 보이는 건 제한적이지만...
자신감을 가져. 화이팅~!

도리안님도 화이팅!

왜 내게 그런거야....

카비의 마음을 얻는것도 쉽지 않다

이거 본전도 못찾는 분위기인데... 이 난관을 어쩌나...ㅡ.ㅡ

와그라노~ 괘안타~ 내가 스파는 빙신인데 의리는 있다 ㅋㅋㅋㅋ

머래ㅋㅋㅋㅋ
ㅋ갬성의 날이다
갬썽

아이 엠 그루트

나무군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은 천하를 얻는 것이지.

그런듯합니다
한사람 마음조차 얻기 힘든것인데

그러게나 말입니다.

그냥
지나쳐 걸어가렵니다

마음을 얻어도 앞으로 풀어나가는것도 문제쥬 ㅎㅎ

그렇죠
쉽지않군요

내맘은 뺏어갔으니 성공!

그런거야?
너도 고생했어 그동안
오늘 하루 푹 쉬엉

고생은 뭘 찡형덕에 즐거웠지 ㅋㅋ

즐거웠어? 다행이넹

역시 사람사귀는게 젤 어려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