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신화의 시작이 된 동화 이야기, '호빗'

in #kr6 years ago

호빗과 반지의 제왕을 영화로 흥미진진하게 봤던게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제가 알고 있는게 맞다면 엘프나 트롤 호빗 머 이런 종족들이 최초로 등장한게 이 분의 소설이 맞나요?
맞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아무튼 대단한 상상력이네요 그리고 아스트랄러님의 덕후뿜뿜한 글도 잘 읽었써요
호빗책을 사진으로라도 실물본건 처음 입니다
저렇게 전화번호부 저리가라 두께라면ㅋㅋ저는 진즉에 안샀답니다 하하하
반지의 제왕도 어서 읽고 독후감(?)써주시길
기다릴께여~~~~~🙆‍♀️와~~~~~~

Sort:  

맞습니다!! 원래 유럽의 전설이나 설화 등으로만 존재하던 요정(엘프), 난쟁이(드워프), 고블린, 오크, 트롤 등등 여러 종족과 괴물들을 집대성해서 현재 우리가 특정 종족 했을때 떠올리는 이미지를 창조한 사람이 톨킨이라고 해요!! 더군다나 이분은 그런 설정 뿐만이 아니라 그 종족의 언어까지 창조하신, 언어학적 재능까지 겸비하신 분이죠!! 덕밍아웃을 해버렸으니;;ㅎㅎ 이렇게 된이상 덕후컨셉으로 밀고 나가야겠네요!! 얼른 읽고 올려보겠습니다!!

ㅋㅋㅋ불타오르네(feat.BT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8527.86
ETH 3564.01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