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금뮤직 #3

in #kr6 years ago (edited)

와 댓글안달고(저는 포스팅에 음악많은걸 안좋아해서) 눈팅만 하려했는데 자미로콰이랑 DNCE를 보고 말았당

하아....ㅋㅋ DNCE노래 죄다 좋은것♡♡♡
그리고 크리스브라운은 ㅋㅋㅋㅋ좋은곡들이 땋 정해져있어서 그곡만 듣고잇는데 ...음ㅋㅋ저 곡도 들어볼께요
끝으로
자미로콰이의 저 곡은 우연히 택시타고 역으로 가다가 라디오에서 나오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네이버 음악검색으로 찾아서 저장해놨었죠. 그리고 유튭으로 듣구..아 저 가수노래중 좋아하는건 저 한곡ㅋㅋ
다른 유명곡들도 많더군용

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잘보고가욬

Sort:  

허..자미로콰이 팬들이 도처에서 출몰하는군요
형 아직 안 죽었구나 ㅠㅠ

크리스브라운은 뭐라고 해야하나 저도 얘꺼는 듣는거만 들어요.

앨범에 안빠트리고 한두곡이상은 꼭 넣는 그런 스타일이 있으요
그런거 좋아해오.그거 말고는 잘 안들어옵디다.

ㅎㅎㅎ근데 일찍일어나시네여ㅎㅎㅎㅎㅎ

안잤어요ㅋㅋ귀가 계속 띠~~~하고 울려서 걍 날샜네요.
흑흑 어제 일찍 일어났는데...
다시 좀 누워봐야 겠습니다
다음주도 쭉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낮밤 바뀔라고 하니 큰일이군요

후후
띠ㅡ하는거 그거 이명인듯한데..

네 오늘 일좀 보고 와서요.
서너시간 음악듣고 오면 띠~~~~~~~~~~~~~합니다 흑흑

작곡자의 숙명인둡
저는 집안일이 스트레스로 다가올때랑 걷거나 운동할때 주로 노래들어요

음악은 자기가 원할때 듣는게 가장 좋은듯요.

의무적으로 들으면 지칩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