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되어 받은 어버이날 첫 선물 :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우리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첫 어버이날 선물을 해줬네요.
어린이집에서 해준 이벤트지만,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입니다.
0.jpg
제가 부모라는것을 까맣게 잊고 있고,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만 드렸는데,
갑자기 이런 선물을 받게되니. 그 감동이 더 했던것 같습니다.

우리 부모님도, 저를 키우실때 어떤 마음이셨는지.. 이제야 조금은 알것 같아요.

사진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에서 오이소박이도 만들어서 보내줬어요.
1.jpg

2.jpg

우리 딸이 만든 오이소박이. ㅋㅋ

이외에도, 카네이션도 만들어서 보내줬습니다.
3.jpg
어린이집, 이래서 보내는가 봅니다. 부모가 해주기 어려운것들을 아이들과 같이 할수 있게 도와주니깐요.

평생 잊지 못할 어버이날이 될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Sort:  

아핫,,, 귀여워라. ㅎㅎㅎ 저는 언제 받아볼 수 있으려나요. ㅎㅎㅎ

선물을 옆에 끼고 사는것 같은데요!! ㅎㅎ
어버이날이라고 또 이런 선물까지... 부럽습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들에 작은행동 작은 감사표현도
우리에겐 벅찬감동이고 행복이죠
축복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엄청 감동이었겠네요.
요즘 어린이집은 이런 게 좋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