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사 드립니다!

in #krj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ingertip trip 입니다.
보시다시피 모국어는 한국어고, 같이 일하는 동료의 소개로 이렇게 가입했어요!

첫 인사니까 아이디 소개를 해볼까요? 엣헴
일단 핑거팁은 손 끝이란 뜻이고 트립은 여행입니다.
손 끝에서 풀어가는 여행이란 의미이고요.
저는 삶을 여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이런 삶을 조각이나마 따로 여기에 기록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써봐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 사진인데요.
쑤저우공원.jpg

제가 이번 6월에 쑤저우에 있는 예원을 다녀왔어요.
혼자 여행 다닐 때는 책을 들고 다니는데
제가 책을 읽고 있는 사이 지나가던 중국 분께서 사진을 찍어 주셨어요.
그리고 바로 친구를 맺어서 사진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선사진 후친구!!
쑤저우는 좋은 곳이었어요. 여름만 아니면 여행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소주라고 하죠? 삼국지의 오나라였던 곳입니다.
물이 많은 곳이라 깨끗하고 사람들도 여유있어서
정말 삼국지 시대로 온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추천추천!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녀왔던 여행이라던가
지금 마케터로 일하고 있어서 관련 소식이랄지
또는 내년부터 중등 교사로 일하고 있어서 교육관련 이야기를 올릴 수도 있겠네요.
앞으로 다양한 글 올려볼께요.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kr-join 태그를 쓰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인사올것 같네요.
저도 주로 여행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더욱 반갑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자주 뵈요~

우와 빠른 reply 감사합니다! 아가 사진도 이쁘네요! 조언도 너무 감사하구요 ^^
저도 그럼 포스팅 구경 가도록 하겠습니다~ 헤헤헤

ㅎㅎㅎ 또 한분의 미인이 스팀잇에 입성하셨군요. 반갑습니다. 여긴 왜이리 선남선녀들만 있는지... ^^

아니! 뒷모습에서 미를 통찰하시다니 ㅋㅋㅋ
환영의 의미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갔는데 읽을만한 주제들이 많아서 팔로우 합니다.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fingertiptrip!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앗 감사합니다. :)
프로필에 snag bu sang jo가 인상깊네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tip!

앗 슨생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

반갑습니다... 아름다운 옆모습을 가지신분...

ㅎㅎㅎ 감사합니다!
블로그 놀러 가 보았는데 베트남을 다녀오셨더라고요!
전 직장 다닐 때 베트남 전담...
같은 일을 해서 출장 차 네다섯번 간 곳이 베트남이라 괜히 반가웠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

네 반갑습니다... 저도 자주가는편인데... 어디선가 마주쳤을 수도... 옆모습보고 찾아볼께요... 인사나 해줘요 ^^

님의 경험이 우러나오는 포스트의 내용이
무척 기대되는군요.

환영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환영 감사드립니다!
경험이 깊기보다 얕아 많은 노력이 필요하긴 하겠지만
도움이 되는 포스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