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에요 반갑습니다!

in #krkr-newbie6 years ago (edited)

막 시작했고, 빨리 적응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 선배님들 ^^

i just started, i wanna be used to quickly.
im looking forward to going well with early-steemers :)

Sort:  

대환영 입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스팀팔로우-설이.png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앞으로잘부탁드려요 ㅎㅎ 자주소통하고 모르는거있으면 언제든 물어보셔요~!

네^^ 잘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저도 뉴비에요! ㅎㅎㅎㅎ자주 놀러올께요 팔로우 하고 가요 ㅎ

넵! ㅎ ㅎ 뉴비 빨리 벗어나요 ㅋ ㅋ

안녕하세요
주식강의를 하는 @rozels 입니다 ^^

화이팅하세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orrorr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도움이 되겠네요!! 참여할게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