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일상이 푸짐한) 통영 해물밥상

in #krkr-newbie6 years ago (edited)

올. 완전 수라상이네요. ㅎㅎㅎㅎ 음식관련 글은 muksteem 태그 다시면 보팅해줍니다. 그리고 요즘 새로 tasteem 을 쫌 많이 하더라고요. tasteem은 꽤 해준다고 알고 있어요. https://steemit.com/kr/@tasteem-kr/leesol-x-tasteem 혹시 글 쓰실 때 관심 있으시면 한 번 해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Sort: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합니다.

근데 등업신청은 어떻게하나요?

이미 아시겠지만, 등업신청은 없고, 38이신 숫자는 명성도라고 합니다. 명성도가 올라가는 기준은 자기보다 높은 명성도인 사람에게 보팅 받는겁니다.

아 그래 형아??
나보다 낮은 명성도인 사람이 보팅해주는건 의미가 없는거야 형아?

응 몰랐구낭. ㅋㅋ ㅇ_ㅇ;; 명성도가 낮아도 보팅은 수익이 되니깐 좋지.
근데 명성도 올리는 보팅은 더높은 명성도만 된다고함.
그래서 명성도 계속 낮은 사람있고, 빨리 높아지는 사람이 있는거지.

알겠읍니다.

알겠읍니다,감사많이합니다.

저거 이솔님 만화도 오늘 처음 봤네 형아...ㅋㅋㅋㅋ

ㅋㅋㅋ 나도 한 번 본거 기억한거야. 형아 ㅋㅋ 비슷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62.76
ETH 3063.49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