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산나 칼럼

in #krsuccess2 years ago

말씀 선포 [남이 살아 준 인생]

호산나 칼럼

  1. 05.22

사람들은 모두 습관을 갖고 살아갑니다.
긍정적인 것도 습관이고 부정적인 것도 습관입니다.

칭찬하는 것도 버릇이고, 비난하는 것도 버릇입니다.
가능성을 찾는 것도 훈련이고 불가능을 보는 것도 훈련입니다.

습관은 나를 사로잡을 때까지 결코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습관은 나를 기어코 바꾸어 놓은 후에 그 본색을 드러냅니다.

평소의 습관, 버릇, 훈련이 인격입니다. 그것이 곧 나의 성품입니다.
그렇다면 나의 성품엔 100점 만점에 몇 점을 주시겠습니까? ( 점)

못난 습관은 변하려고 애쓰고 훈련해야지, 감당하며 사는 게 아니랍니다..
노력해도 안 변할 수 있지요. 하지만 지금 포기하면 안 변합니다. 안 변해요.

오늘 그리고 29일 지인의 지방의원 출마로 선거운동 하느라
교회를 못 가네요.

새해 빠지지 않고 교회 다니겠다고 각오했는데

이렇게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생기는 것이 인생인가 봅니다.

잠깐 쉬면서 영상으로 말씀을 듣는데

사울왕과 다윗의 내용이더군요.

평생을 하나님을 의심하던 사울왕과

역시 평생을 하나님을 믿고 의지한 다윗의 일화들에서

말씀선포 속 [남이 살아 준 인생]의 사울같은 사람이

되지 말자고 다짐해 봅니다.

내 인생 내가 살되 잘 살아야 하겠죠. ^^

선거운동 하느라 걷는 중에 예쁜 꽃이 있어서

찍었네요.


예쁜꽃.jpg


모두 남이 살아 준 인생이 아니라면

투표 해야 하겠죠!

나의 사상과 이념을 반영? (거창하지 않더라도)

국민의 권리를 행사함에 당당히 나서야겠습니다.

들려주신 스티미언 모두 더 고운 일요일 오후 되세요.

튼튼뇌훈련소장 Dre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